티스토리 뷰





 

웨이브미에서 웨이브미보다 더 싸게 여행하는 방법 ! 

웨이브미 오슬롭 프로모션 패키지 개요


여행자들이 세부여행을 찾으실때 가장 많이 찾으시는 여행상품을 모아 가격을 내렸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스톤마사지, 아일랜드 호핑, 그리고 체험다이빙 콤보상품. 어릴적 아버지가 연탄구이에 소주한잔 걸치시고 느지막히 귀가하시며 죄책감에 사오신듯 건네던 종합선물세트같은 웨이브미 세부여행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 20~30% 까지 저렴합니다! 원래 상품가격과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 )

본 페이지는 오슬롭 패키지 이벤트 상품과 상시할인 상품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4개의 기획패키지로 구성되어있으며 오슬롭 고래상어투어와 스톤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1st Wave 패키지, 그에 더해 공항픽업서비스와 조비스칩 2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는 두번째파도 2nd wave 패키지. 오슬롭 고래상어투어와 스톤마사지 게다가 날루수안/힐루뚱안 호핑투어가 결합된 어머나 세상에 세번째 파도 3rd Wave 패키지. 네번째 파도로는 오슬롭대신 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을 경험해볼 수 있는 네번째 파도 날루수안 호핑+체험다이빙 콤보 패키지 되겠습니다.

저희도 놀라운 이 이벤트 패키지들이 이해가 잘 되지 않으므로 여행자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아래 그림을 보시겠습니다.

 

예약 및 결제

1st Wave 패키지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스톤마사지145000원 135,000원
2nd Wave 패키지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스톤마사지+ 공항픽업 + 조비스칩 2개189,000원 149,000원
3rd Wave 패키지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스톤마사지+ 날루수안/힐루뚱안 호핑투어195000원 175,000원
4rd Wave 패키지호핑/다이빙 콤보+ 스톤마사지150,000원 130,000원
5th Wave5) 세부 인어호핑투어75,000원 60,000원 (종료)
6th Wave6) 세부 인어호핑+다이빙투어115,000원 100,000원 (종료)

*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 http://cebu.wa-ve.me/sale


*오슬롭 고래상어투어는 조인투어 기준입니다. (다른 멋진 여행자들과 함께합니다.) 
*세일/프로모션 상품만 화, 목, 토요일만 예약가능합니다. 
*오슬롭투어와 호핑투어는 같은날 진행될 수 없으며 별도의 날짜를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스톤마사지는 궁스파 기준이며, 상황에 따라서 마사지샵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큐스파, 라니마사지, 노아스파 등) 
*세일 특가상품은 개별 상품 페이지에서도 구매가능합니다. *예약은 예약신청 - 일정및 금액상담- 결제 - 예약확정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SALE ON!

 


개별상품 설명

 

*개별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의 상세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_Link

고래상어랑 수영해봤니?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을 해본 여행자들은 고래상어를 이렇게 표현합니다. "Gentle Giant" 신사적인, 온순한 거인. 실제 물속에 들어가 느리고 웅장하게 수영하는 고래상어를 보면 어떤 말인지 이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I swim with most big fish in the world" 고래상어의 경이가 가시기전에 이어지는 두번째 경이 투말록 폭포에서의 망중한 그리고 시내의 스페인 문화유산 관람. 무엇보다 오슬롭 투어의 백미는 끊임없이 이어지는 해안도로 드라이빙에 있습니다.

스톤마사지_Link

세부여행 조금 지치셨나요? 릴렉스 ~ 힘든하루, 마사지로 풀고가기로 해요. 세부에서 받는 마사지와 스파는 다른 어느휴양지보다 고급스럽고 저렴한 가격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샵에 들어가는 순간 그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알싸하게 퍼지는 꽃내음. 처음부터 끝까지 극진하게 대접해주는 모든 스텝들. 그날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더할 나위 없답니다. 
*기본 궁스파 (큐스파, 라니마사지, 노아스파등으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날루수안/힐루뚱안 호핑투어_Link

세부 여행의 꽃인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필리핀 전통배인 15-20인승의 방카배를 타고 섬과 섬사이를 항해하며 즐기는 데이투어입니다. 투명한 코발트빛 바다속에 들어가 스노클링을 즐기며 바라보는 물고기들은 신선한 해산물과 상큼한 열대과일이 함께하는 식사 그리고 시원한 음료와 맥주등 배위에서 한가로운 망중한을 마음껏 누리실 수 있는 데이투어입니다.

날루수안 호핑/다이빙 콤보_Link

웨이브미 날루수안 호핑투어+ 체험다이빙 상품의 차이점은 바로 다이빙과 호핑을 동시에 경험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본 상품에 포함된 다이빙은 체험다이빙으로 '맛보기'입니다. 간단한 교육을 통하여 수심 10m 정도까지 입수하며 아이들도 다이빙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포함사항

*스톤마사지, 날루수안 호핑 및 다이빙 콤보상품은 개별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의 상세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야생 고래상어 개런티, 세부/막탄~오슬롭간 차량 제공 (인원수에 따라 다른 차량제공)

인원수에 따라 다른 차량이 제공됩니다. 

1-3 명 – 승용차
4-6 명– 밴
7-14 명 – 대형밴
15 명 이상 – 차량 2대 이상

*고래상어투어는 오전 6~12시까지만 진행되며, 최대 30분으로 제한 필리핀 정부의 가이드를 따릅니다. 
*고래상어 보기투어는 기본 스노클링으로 진행되며 추가요금 지불시 다이빙이 가능합니다 (*별도문의)  

*고래상어 보기투어는 기본 스노클링으로 진행 

*포함사항    : 차량 및 운전기사 , 필리핀인 투어가이드 , 스노클링 , 구명조끼 , 코스내 입장료 ) 
*불포함사항  : 점심식대(150~300p 정도) 및 간식비 , 개인 지출 )

Adventure level : ██████████░░ 

Related song : space whale by cinetique







웨이브미 세일/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오슬롭 고래상어, 아일랜드 호핑투어 패키지 외에도 

세부헬멧 다이빙, 세부 리치델 게스트하우스, 임페리얼 팰리스 카마바-워터파크데이투어, 세부 어메이징쇼등 상시 할인 여행상품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



*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 http://cebu.wa-ve.me/sale







  

posted by waveme team  Juliet 

글쓰는사람  :  EVA, Tango, Juliet, 아홉시, 설요한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를 여행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자유여행 이야기입니다. 네.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Waveme POPUP store version 0.9

세부자유여행문의 : 070-4222-4118 카카오톡 : wavasyouare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