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여행!  여행첫날의 여행숙박비를 줄일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  말리가야 스파텔! 궁금한 것 맞으시죠?

삭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요즘 부쩍 많이 찾으시는 세부 말리가야 스파텔 서비스. 세부여행 첫날 그 애매한 항공편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고마운 서비스죠?   그만큼 복잡하게 보이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간단해요. 이른새벽 새벽 01~02시 공항에 도착하면 마중!을 나와 주시고 스파텔로 이동하여 내일부터 시작될 여행의 설레임을 안고 굿나잇! 아침에 일어나면 극진한 마사지를 받고 호텔로 드롭! 하지만 아직도 궁금하고 걱정되시는 점이 많다구요? 그럼 다음 FAQ를 읽어보세요. 그리고 더 궁금한것은 물어봐주세요!

 

+ 공항에서는 얼마나 걸리나요 ?  말리가야 스파는 공항에서 15-20분 거리입니다.

+ 픽업서비스는요?  픽업서비스 기본포함 되어있습니다.  (택시타시면 200~300페소 정도 : 한화 5~7,000원)

+ 말리가야 스파텔 조식나오나요? 조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국에서 아침에 간단히 먹을 거리를 준비해오시거나 아침에 체크아웃하고 식사하러 가세요. / 말리가야 스파텔 주변에 2-3곳의 일식,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생겼어요 도보로 5분이 걸리지 않는 거리이니 참고하세요! 데스크에 물어보시면 알려주실거에요! 

+ 체크아웃 시간 : 별도로 지정된 체크아웃시간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오전 10~11시에들 이동하세요. 

+ 늦은 새벽에도 픽업오시나요?  늦은 새벽에 픽업해드리기 위해 기획된 상품입니다. 

+ 늦은 새벽에도 픽업 오시나요?  : 똑같은 질문은 한번만 해주세요.  하지만 답변해드릴게요. 공항수속이 늦어져도 계속 기다려드립니다. 

+ 마사지는 언제 받나요?  마사지는 세부도착후 바로 받으셔도 다음날 오전에 받으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도착하셔서 마사지까지 받고 주무시면 새벽 세네시가 될수도 있어요. 피로하고 지친몸 숙면 하시고 아침에 마사지 받으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일반적인 오전 마사지 시간은 09:00 입니다.

+마사지는 얼마나 오래 받나요?  마사지는 2시간정도 진행되며 일정에 따라 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오전 09:00 마사지 시작하여 10:30~11:00 종료 그리고 호텔로 드롭해드립니다 : )

+ 마사지 종류 선택가능한가요?  기본으로 말리가야 스파의 스톤마사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유명한 대나무 마사지와 허벌마사지도 가능하니 예약신청시 선택해주세요. (추가요금 없이 선택가능하십니다.) 

+ 리조트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말리가야 스파텔의 위치는  크림슨 리조트를 기준으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구 임페리얼 팰리스) 방향으로 5분 이내의 거리로 막탄섬의 리조트 밀집지역에 위치하였습니다. 샹그릴라 리조트, 모벤픽 리조트, 화이트 샌즈 리조트, 코르도바 네이처파크 리조트, 블루핀 리조트, 리치델 게스트하우스, 샌드바리조트등에 5-30분 거리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말리가야 스파텔 픽업 위치도입니다. 


 



세부여행 첫날밤! 어디서 잘까? 웨이브미 말리가야 스파텔 참고링크 : http://cebu.wa-ve.me/item/260/

 | 웨이브미 세부 여행포럼  ✪ 설요한


세부스파텔! 


라마스파와 짐바란 스파도 참고하세요!



세부여행! 보홀여행! 제주 인어체험!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주저말고! 


여행의 신선도가 살아있다. 파도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멋이 있는 여행, 당신의 세부여행 DJ. 웨이브미.

세부 말리가야 스파텔 예약센터 - 픽업안내 위치도 및 자주묻는 질문 정리       | 웨이브미 세부여행포럼 ❤ Juli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