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웨이브미 펀다이빙 사파리 Very Short Story

 

ʕ•͡.̮•ʔ 웨이브미팀 세부 펀다이빙 사파리 투어 답사 이야기입니다. 상품에 대한 여러가지 세부의 묘사를 드리기 위하여 작성 된 이야기로 다소 과장되거나 억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속의 주인공들은 웨이미팀 스텝, 그리고  저희의 여행에 동행한 현지 친구들입니다. 네.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날루수안 

 아침일찍 떠나는 펀다이빙의 설레임은 바다도 파도도 아닌, 한배를 타고가는 처음만난 다이버들에게서 시작됩니다. 오픈워터, 어드밴스 각자 다른 레벨 그리고 다른 경험을 가진 다이버들이지만 한배를 타고 향하는 배안에서  아무말 없이 무언가 오늘하루 즐거운 하루가 될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물론 그런 환상들은 잔인하게 사라지기도  합니다. 대부분 설레임은 설레임 자체로 끝내니 다이빙에 집중하기로 해요. 우리.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날루수안

설레임은 다이빙에 대한 설레임으로 전환되어 기분이 좋아지지만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닙니다. 

 

 
 입수하겠습니다.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영차!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모두들 오픈워터 이상 다이빙 선수들이시니까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바로 입수!!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날루수안

이메일 체크는 얕은 수심에서 먼저 끝내시구요.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장비체크 잊지 않으셨죠? 다이빙 경험이 많으시겠지만 웨이브미 다이빙 사파리의 첫번째 다이빙은 강사님과의 체크다이빙으로 진행됩니다.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많은 다이버들이 물속에서는 실제보다 1.5 배정도 더 잘생겨보인다고 믿는 경향이 있는데요. 모두가 그런것은 아니라는 연구결과가 최근데 보도되었습니다.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날루수안

처음만난 지라 나는 몰디브에서 다이브 인스트럭터였다. 서귀포에서 다이빙 횟수가 몇백회가 넘는다 등등. 호주에서 상어 다이빙 해봤냐. 등등 여론이 많지만 일단 물속에 들어가면 탄로납니다.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첫다이빙에서 릴렉스하고 천천히 다이빙을 진행하며 체크다이빙과 동시에 펀다이빙이 진행됩니다.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날루수안 포인트 이어달리기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날루수안

콘티키 포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침몰한 보트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힐루뚱안에서의 다이빙.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날루수안

올랑고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잭피쉬 구름. 

웨이브미와 함께 펀다이빙을 하면 가끔 지나가는 인어들이 보이기도 합니다.  (?)  저기 블랙 인어 한마리..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헉! 여기도 파랑색과 연두색 인어 두마리...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네 막탄 앞바다에는 전세자금 대출을 제때 갚지못해 물속에서 정부의 저주를 받은 인어들이 물속에서 숨쉬는 법을 잊어버리고 배회한다는 슬픈 전설이 있습니다라고 하면 거짓말이고 

운이 좋다면 인어다이빙 을 하는 여행자들을 만날수 있을지도 몰라요. 

웨이브미 인어호핑 투어

 

*세부 앞바다에서  고래상어도 볼 수 있나요?!  라고 물으시면 … 한참 망설이다 가능하다고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사례가 있긴 한데 몇천, 몇만분의 일 이라고 말씀드리기 힘들정도로 드문 경우이기도 합니다. 불가능하진 않습니다. 가끔 성북동에서만 놀던 고래상어가 잠깐 청담동으로 넘어올 수도 있는 일이니까요.  고래상어를 만나시려면 오슬롭으로 가시는편이 빠르다고 말씀드릴게요. 

[AD] 웨이브미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 바로가기 !!

 

더 궁금한것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알려주세요 ! 저희도 궁금한것들이 많아요.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탐불리포인트
txt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콘티키포인트
 

웨이브미는 개인적으로 위의 두포인트를 사랑합니다. 침몰한 경비행기를 볼 수 있는 탐불리 다이빙 포인트, 그리고 정어리떼 구름을 볼 수 있는 콘티키 포인트.  P-) 


웨이브미 펀다이빙 개요

 

세부-막탄의 펀다이빙을 모았습니다. 나만의 다이빙 사파리를 디자인해서 떠나는 웨이브미 다이빙 사파리. 여성스러운 바다와 수중환경의 날루수안섬부터 거칠고 남성적인 어드벤처 다이빙 포인트인 마리곤돈 케이브 다이빙 포인트까지 자신의 다이빙 성향과 레벨(오픈워터, 어드밴스 등) 에 맞는 다이빙 포인트를 골라 다이빙 사파리를 떠나세요. 

다이빙 메인 포인트 : A 날루수안포인트, B 힐루뚱안 포인트, C올랑고 포인트

다이빙 서브 포인트 : 1 탐불리포인트, 2 콘티키포인트 3 마리곤돈 케이브 4 나이트다이빙 (부용비치)

*펀다이빙 사파리는 [ 메인 1 포인트 + 서브 2 포인트 ] 로 진행됩니다.

 

Entertainment, FunDive level : ██████████░░  

Related song : 'Wherever I may Roam' by Metallica

 

펀다이빙 사파리 포함사항

 

*웨이브미 세부 펀다이빙 운영시간 08:00~18:00  - 나이트다이빙등 다이빙포인트에 따라 일정은 세부 조정됩니다. 

*픽업 및 드롭 : 여러분이 묵고계신 호텔로 픽업해드리며 체험다이빙투어 종료후 호텔로 드롭해드립니다.

*포함사항  :  세부앞바다 펀다이빙 2회 or 3회,  다이빙 장비(Scuba Pro-스쿠바 프로 / BCD, 실린더, 마스크, 핀, 다이빙 수트) , 한국인 다이빙강사, 보조 다이빙 마스터,  다이빙 포인트까지 이동할 방카보트,  점심식사,  타올, 픽업 및 드롭

*불포함사항  :   상어

- 최소인원 : 2인이상 운영 /  솔로 다이버이신가요?  예약을 통하여 다이빙 당일 다이빙 조인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는 커뮤니티를 통하여 조인할 다이버들을 만나 신청해주세요.

- 준비물 : 수영복, 선크림, 모자, 개인 타올준비, 개인물품, 카메라, 현금.

 
 

펀다이빙 예약신청 및 결제

 
여행인원투어가격 (krw)비고
막탄 펀다이빙 사파리 3 Dive120,000원

- 펀다이빙포인트로의 왕복 방카보트

- 한국인 강사 및 다이빙 마스터, 다이빙장비 포함

*오픈워터 이상 다이버만 신청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2인 이상 가능하며 1인 신청시 커뮤니티 또는 함께 상품페이지 커멘트를 통하여 가실 친구와 조인해주시면 가능합니다. Good Luck!

막탄 펀다이빙 사파리 2 Dive100,000원
  
  
예약신청 방법 메인 다이빙 포인트중 1  포인트 + 서브다이빙 포인트 2포인트 선택하여 신청
메인 다이빙 포인트  

A 날루수안 포인트 B 힐루뚱안 포인트 C 올랑고 포인트

 

1 탐불리포인트 2 콘티키포인트 3 마리곤돈케이브 4 나이트다이브  

서브 다이빙 포인트 

*Ex)  A 1 3  = 날루수안 + 탐불리포인트 + 마리곤돈 케이브  / C 1 2 = 올랑고 포인트 + 탐불리포인트 + 콘티키 포인트

 

*현재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준비중에 있습니다.
*예약은 예약신청 - 일정및 금액상담- 결제 - 예약확정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막탄 펀다이빙 포인트 개요 

 


Main Diving Point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날루수안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힐루뚱안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올랑고포인트

메인 다이빙 포인트: A 날루수안섬 B 힐루뚱안섬 C 올랑고섬 

Sub Diving Point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탐불리포인트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콘티키포인트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마리곤돈케이브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나잇다이브

서브 다이빙 포인트 : 1 탐불리 포인트 2 콘티키 포인트 3 마리곤돈 케이브 4 나이트다이브(부용비치) 

웨이브미, 펀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고래상어, 오슬롭다이빙

 

and OSLOB

 

CodePointLevelDepthContents
메인 3 다이빙포인트
A날루수안5-18m

여성적인 바다와 산호구성

 ><(((º>  푸른점 가오리, 다금바리, 잭피쉬

B힐루뚱안5-18m

막탄 동남쪽의 작은 섬으로 해양보호구역에 속하는 만큼 잘 보존되어있는 수중환경, 드라마틱한 산호구성

 ><(((º> 나비고기, 작은 열대어들

C올랑고♦♦12-32m

산타로사 다이빙 포인트라고도 알려져있는 올랑고 포인트는 18~50m 에 걸친 월과 깊은 수심에도 시야가 좋아 막탄을 찾는 다이버들에게 스테디 셀러 다이빙 포인트

 ><(((º> 잭피쉬, 바라쿠다 등 큰 어종

서브 4 다이빙포인트
1탐불리포인트♦♦5-28m경비행기 5m 의 수심의 수중초원 , 10m 수심의 산호와 말미잘, 원만한 경사로 오픈워터 다이버들에게 적합하며 20m 수심에 있는 경비행기가 볼거리 
2콘티키포인트5-18m막탄 가장 인근 앞바다의 포인트로 사딘-정어리떼를 볼수 있는 이지 다이빙 포인트, 침몰한 작은보트와 포크레인등이 볼거리
3마리곤돈 케이브♦♦35m5m 수심에서 수직하강하는 절벽의 끝 35m 지점에 수중동굴이 있다. 10m 크기의 동굴은 길이 50m 의 대형동굴로 막탄의 딥다이빙 코스중 가장 유명하다. 어드밴스 이상의 숙련된 다이버들에게 추천하는 코스 
4나이트다이브♦♦5-12m

일몰후 막탄앞 부용비치에서 진행

 ><(((º> 야간의 성게와 플랑크톤등이 볼거리 

 
*오슬롭-m고래상어 포인트 *별도문의

*펀다이빙 사파리는 [ 메인 1 포인트 + 서브 2 포인트 ] 로 진행됩니다. 다이빙 성향과 자신의 레벨에 맞는 포인트를 만들어보세요. 

*Ex)  A 1 3  = 날루수안 + 탐불리포인트 + 마리곤돈 케이브  / C 1 2 = 올랑고 포인트 + 탐불리포인트 + 콘티키 포인트

 

웨이브미, 체험다이빙, 세부, 막탄,  자유여행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다이빙을 하다가 인어를 만날지도 몰라요!  > *웨이브미 인어호핑투어

 

[AD] 세부와 막탄을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세부를 떠 보홀을 한바퀴 돌고 오는 웨이브미 경비행기투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웨이브미 경비행기투어 보기 Click

 

스케줄 및 루트

 

☸ Route : 호텔픽업 - 다이빙샵 - 브리핑  - 메인포인트로 이동 -  1차 다이빙- 점심 - 2차 다이빙 - 3차 다이빙 휴식 후 호텔드롭 

* 펀다이빙 사파리는 08:00~ 부터  자유롭게 예약이 가능하지만 물이 맑고 시야가 좋은 오전시간을 추천해드립니다.다음은 08:00 기준 스케줄입니다.

08:00 - 호텔 픽업 및 다이빙 포인트로 출발 
09:00 - 브리핑 및 장비체크, 방카를 타고 바다로! 
10:00 - 1차 다이빙 ( 메인 다이빙 포인트) 
11:30 -  점심식사 

13:00 - 2차 다이빙 
15:00 - 3차 다이빙 

16:00~17:00 복귀 및 휴식 호텔드롭
 

*다이빙 일정은  기상상황과  파도높이등에 따라 30분~1시간정도로 유동적입니다. 다이빙 다음일정은 호텔에 도착하여 잠시 휴식하는 시간까지 감안하여 한두시간 여유있게  부터 잡으시는게 좋을거에요. 

 

FAQ

 

+ 투어 시작시간 조정가능한가요?  08:00 ~16:00 간 자유롭게 지정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다이빙 조인여부 및 기상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다이빙수트 사이즈?   수트는 크게 S / M / L 사이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 다이빙하면서 수중에서  많은 사진을 찍어가고 싶어요.  걱정마세요 다이빙 마스터가 여러분의 다이빙을 함꼐하며 사진을 찍어드릴거에요.  페이스북에 카카오스토리에 찍어 올리고 싶은 그 심정.. 알고 있어요. 

+ 다이빙은 처음인데 할 수 있나요? 펀다이빙은 오픈워터 이상 다이빙 자격증(파디, 나우이등) 이 있어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자격증이 있어도 마리곤돈 케이브등 상급자 코스의 다이빙 포인트는 어드밴스드 자격증 이상이 있어야 참여하 가능합니다.  

+ 개인장비 가져갈건데 할인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예약신청시 동일하게 신청한후 상담시 금액 조정해드리겠습니다. 

+ 가족여행인데 다이빙하는 사람은 저 하나네요. 애엄마랑 아이들도 동행가능한가요?   네 같이오세요.  아이들은 호핑요금 적용하여 배에 동승이 가능하며, 식사등 같이 진행하며 다이빙하는 시간에만 호핑하며 한배타고 하루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빙 동호회인데 단독배로 다이빙 갈 수 있나요?  네. 인원수에 따라 단독 다이빙으로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DIY! DO IT YOURSELF

N/A

 
 

 

*웨이브미 체험다이빙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는 웨이브미 네이버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waveasyouare

 

Stay touch with wäveme

 
☸ 웨이브미는 바다와 파도 그리고 섬을 사랑하는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한국과 크로아티아를 기반으로 필리핀에 브랜치를 두고 있으며 평범함 여행을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고 있는 페이지는 한국어 페이지입니다.
 
☸ The Science & Philosophy of ocean travel - "WAVE AS YOU ARE"
 
웨이브미팀의 실제 일상과 여행을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엿보세요.  여행에 대하여 궁금한점은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1) comment! : 여행 아이템 하단에 커멘트를 남겨주세요.
(2) facebook :  fb.com/waveasyouare 페이지에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3) twitter, instagram : @waveasyouare 
 
바다와 섬을 사랑하는 웨이브미팀은 인터넷도 사랑합니다. We always with Wi-Fi!
 
자 네. 그럼. 
 
 
 
/웨이브미팀 in 이리까페, 서울 : 좌측부터 수빈, 강희, 이반, 타일러



 
posted by waveme team  ⚔ EVA 

글쓰는사람  :  EVA, Tango, Juliet, 아홉시, 설요한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 장기출장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자유여행 이야기입니다. 네.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Waveme POPUP store version 0.8

여행문의 : 070-4222-4118 카카오톡 : wavasyouare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