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답 : 있다. 


세부.웨이브미 인어호핑 프로모 : http://cebu.wa-ve.me/item/218/


투어개요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오늘 하루 어릴적 꿈이었던 인어가 되어보기로 해요. 세부의 푸른 바다를 가르고 비밀의 섬 술파 아일랜드로. 웨이브미 세부 인어호핑은 '투어'의 형상을 한 여러분의 '꿈'입니다. 투어에 왕자님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원하는 색상의 인어가 되어보세요! 파랑색, 연두색, 에머랄드, 옐로우 그리고 퍼플! 컬러풀 인어호핑!

0. 인어가 되어볼 수 있습니다. 

1. 우리는 이상하게도 세부의 '술파 아일랜드'로 투어를 갑니다. 

2. 제한된 인원으로 한가롭고 여유있게 갑니다. 배를 전세낸 기분으로 친구들끼리, 가족끼리 모여 가기 좋습니다. 


Entertainment, Relax level : ██████████░░  

Related song : 'Under the Sea' from The Little Mermaid

 

투어포함사항

 

*세부 인어호핑 운영시간 09:00~16:00  - 세부 일정은 조정가능합니다. 

*픽업 및 드롭 : 여러분이 묵고계신 호텔로 픽업해드리며 호핑투어 종료후 호텔로 드롭해드립니다.

*포함사항  :  인어수트, 사진촬영, 픽업+드롭,  점심식사, 선상에서 산미구엘 맥주및 음료제공, 호핑배, 물안경, 오리발, 구명조끼, 타올, 호핑을 안전하고 즐겁게 진행해줄 감각있는 필리핀 로컬가이드, 입장료, 응급처치 및 구급상자 상비

*불포함사항  :  왕자님, 베이비시터 (추가 +300페소) 

- 호핑투어  + 다이빙 콤보의 경우 체험다이빙 2회가 추가됩니다.  수중촬영, 한국인 다이브 마스터 1:1 진행

- 4인이 한배에 함께타고 가도 2명은 다이빙 2명은 호핑 따로따로 입맛대로 진행 가능합니다.

가족 및 단체 등 단독 호핑을 원하실 경우 상단 결제모듈에서 가족및 단체 단독호핑으로 결제해주세요. 상담을 통하여 결제를 진행해드립니다.


- 최소인원 : 2인이상 운영 /  솔로 여행자이신가요?  커뮤니티를 통하여 조인할 친구들을 만나 신청해주세요.

- 준비물 : 수영복, 비키니 탑은 직접 준비해주세요. 머리에 인어스타일의 데코레이션을 준비하면 좋습니다. 선크림, 모자, 개인 타올준비, 개인물품, 카메라, 현금.

*현재 제한된 인원만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 월요일/수요일/ 금요일 / 토요일 ] 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요일에 이용하시고자 하실때는 인원수와 함께 별도문의 주세요.   

 

예약 및 결제

 

여행인원

투어가격 (krw)

비고

세부 인어호핑투어 성인

65,000원

점심식사, 간식 및 섬  입장료 등은 포함.

*어린이 5살이상~11세미만 

*일반호핑 투어 신청시 인어수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2인 이상 가능하며 1인 신청시 커뮤니티 또는 함께 상품페이지 커멘트를 통하여 가실 친구와 조인해주시면 가능합니다. Good Luck!

세부 인어호핑투어 어린이 

32,000원

일반 호핑투어 성인

50,000원

일반 호핑투어 어린이 

25,000원

어린이

 

5살이상

성인과 동일

 

5살이하 

무료


*현재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준비중에 있습니다.

*예약은 예약신청 - 일정및 금액상담- 결제 - 예약확정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상세정보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웨이브미 세부 인어호핑투어 - 오전시간에 세부 비밀의 섬 술파 아일랜드에서 진행되는 인어 호핑투어 풍경입니다. 아름답죠?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비밀의 섬 술파아일랜드를 떠나 날루수안섬으로 향하는 세부.웨이브미 인어들! 


+About Wäveme Mermaid hopping tour 세부.웨이브미 인어 아일랜드 호핑투어  : 세부 여행의 꽃인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필리핀 전통배인 15-20인승의 방카배를 타고 섬과 섬사이를 항해하며 즐기는 데이투어입니다.  투명한 코발트빛  바다속에 들어가 스노클링을 즐기며 바라보는 물고기들은    신선한 해산물과 상큼한 열대과일이 함께하는 식사 그리고 시원한 음료와 맥주등  배위에서 한가로운 망중한을 마음껏 누리실 수 있는 데이투어입니다. 평범한 호핑 투어는 싫어! 세부.웨이브미와 함께 아름다운 인어 수트를 입고 호핑을 즐겨보세요. 세부의 푸른바다와 비밀의 섬 술파 아일랜드 화이트비치 위에서 펼쳐지는 비일상적이고 우아한 하루는 내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거에요. 호핑뒤 여운과 파도가 큰 투어입니다. 당신의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프로파일과 커버포토는 모두 인어로 바뀌게 될거에요 P-)


잠깐 영어공부! 영어로 hop 은 두발로 뛰다  hopping 바쁘게 돌아다니는..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말그대로 아일랜드 호핑은 섬과 섬 사이를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섬 투어입니다. Grass hopper 는 풀사이를 열심히 뛰어다니는 메뚜기인거죠 

웨이브미 인어 호핑투어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호텔 픽업 - 호핑포트로 이동

+ 오전 -  '인어체험'과 날루수안섬 호핑:  술파 아일랜드 화이트비치 인어체험과 사진촬영

점심식사 및 자유시간- 신선한 해산물 BBQ 와 상큼한 과일로 구성되는 점심식사

+ 오후호핑 - 힐루뚱안 섬 or 콘티키 스노클링 포인트(정어리떼 보기) 호핑 

자유시간 - 낮잠을 주무셔도 선미에서 사진을 찍으셔도 배안에서 음악을 들으며  책을 보셔도 좋습니다. 투명한 바다위의 망중한을 즐겨보세요. 일반적으로 인어사진 찍으시느라고 대부분 바쁘십니다. 

호텔드롭 - 막탄으로 복귀후 호텔드롭 

(*상세 스케줄 하단 참고)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남자친구도 함께 조인 가능합니다! 웨이브미 세부 인어호핑 - 술파 아일랜드의 풍경입니다.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yay! 인어가 되어보는 인어호핑투어는 비밀의 섬 술파 아일랜드, 날루수안섬, (힐루뚱안섬), 콘티키 스노클링 포인트등을 향합니다. 


*금강산도 호핑도 식후경! 호핑 점심으로 제공되는 해산물 BBQ 입니다. (호핑 중식은 당일 레스토랑 사정에 따라 메뉴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세부.웨이브미 인어호핑 프로모 : http://cebu.wa-ve.me/item/218/

 
//웨이브미 아일랜드 호핑은 어떻게 다른가 !? 

적은 인원으로 한가롭고 여유있게 진행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소수정예 고액과외 같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웨이브미는 고액은 아닙니다. 여러해 호핑을 운영하면서 또 다른 나라의 필리핀 다른지역의 호핑을 경험하면서  웨이브미팀이 가장 개선하고 싶었던 것은 바로  관광버스, 출퇴근 시간의 신도림역같이 붐비는 배와 같은 관광 호핑이었습니다.  이에 웨이브미 호핑은 제한된 인원으로 더 여유롭고 한가로운 호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부에 와서까지 지하철을 경험하고 싶지 않아요! 


//필리핀 세부 4대 호핑 포인트 비교 + 술파 아일랜드 


술파 아일랜드 : 비교적 덜 알려진 술파 아일랜드는 세부 올랑고 섬 근처에 있습니다. 말그래도 숨어있어요. 비밀의 섬! 일부 필리핀 현지인들만이 찾는 곳입니다. 인어 호핑투어가 술파 아일랜드로 향하는 이유는 첫번째, 화이트 비치가 있기때문. 두번째!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인어 보호차원에서 관광객들과 웨이브미의 인어들은 철저치 격리합니다.

날루수안 호핑 : 얕은 바다, 작은 물고기, 드라마틱한 산호초

매우 얕은 수심으로  다양한 어종보다는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물고기 그리고 아름다운 산호가 명동에 가면 그 많은 사람들먀냥 가득합니다.  오전에 시작하는 캐주얼한 호핑 ! 초보자도 OK! 

힐루뚱안 호핑 : 깊은 바다, 크고 다양한 물고기와  산호초 

 

넓은 호핑 포인트와 깊은 수심.  넓고 수심이 깊은만큼 스노클링하며 다양한 물고기들을 풍부하게 구경할 수 있으며 날루수완과 비교하여 더 어드벤처러스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올랑고 호핑 : 막탄 앞바다의 섬, 올랑고섬, 적당한 수심, 적당한 물고기 

 

날루수안과 힐루뚱안이 섬에서 조금 먼거리에 있고 어종과  산호초등 바닷속 풍경이 다르다면 올랑고 섬은 모든게 적당히 평화롭고 아름답습니다. 짬뽕과 짜장사이에 갈등하다 고르는 우동같은 올랑고 호핑. 

 

캐리비안 호핑 : 호핑만으로 부족하다면..

 

캐리비안 호핑은 세가지 호핑에  캐리비안 전용비치에서 물놀이와 마사지  산타로사 에코투어+ 생츄어리 에코투어 추가된 호핑입니다. 

(*웨이브미에는 현재 날루수안, 힐루뚱안 호핑만 판매중에 있으며 올랑고 호핑과 캐리비안은 현재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AD] 세부와 막탄을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세부를 떠 보홀을 한바퀴 돌고 오는 웨이브미 경비행기투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웨이브미 경비행기투어 보기 Click

 

스케줄 및 루트

 

☸ Route : 호텔픽업 - 호핑포트 - 술파아일랜드 인어체험 - 날루수안섬 - 점심식사 - 콘티키 스노클링 포인트 (or 힐루뚱안섬) - 막탄복귀- 호텔드롭 

09:00 - 호텔 픽업 및 호핑포트로 출발 
10:00 - [인어체험 ] 및 사진촬영, 술파아일랜드 화이트비치에서 진행되는 신선 아니 인어놀음 그리고 자유시간
12:00 - [날루수안섬 스노클링 및 자유시간] 날루수안섬 자유 스노클링
13:00 - [중식] 
신선한 해산물로  BBQ 점심식사, 날루수안 비치에서의 자유시간 및 휴식

15:0 - [힐루뚱안섬 스노클링] or [콘티키 스노클링]  *당일 투어진행과 기상상황에 따라 힐루뚱안섬이나 정어리떼와 스노클링할 수 있는 콘티키 포인트로 향합니다.
16:30 or 17 :00 - 호텔드롭 (*예정시간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고가는 배위에서 논스톱 인어질은 계속됩니다. 아.. 말리고 싶어요. 사진좀 그만찍고 좀 쉬세요 -_-/

*호핑일정은 당일의 기상상황 파도높이등에 따라 30분~1시간정도로 유동적입니다. 호핑 다음일정은 호텔에 도착하여 잠시 휴식하는 시간까지 감안하여 18:00 정도 부터 잡으시는게 여유있으실거에요. 

 

FAQ

 

+ 투어 시작시간 조정가능한가요?  09:00 호텔픽업을 기준으로 하며 단체에 따라 픽업순서에 따라 10-20분씩 조정됩니다.

+ 인어수트 사이즈?  질문하실 줄 알았습니다. 일단 걱정은 내려놓으시고요. 인어수트는 초강력 판타롱으로 죽죽 늘어납니다. 

+ 인어수트 입고 많은 사진을 찍어가고 싶어요.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사진을 담아줄 포토그래퍼가 한명 붙습니다. 개인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드리기도 합니다.  인어수트를 입었을때 그 아름다운 모습을 페이스북에 카카오스토리에 찍어 올리고 싶은 그 심정.. 알고 있어요. 

+세부술파 아일랜드? 처음들어보는데요? 웨이브미는 유명하지 않고, 화이트 비치가 있으며, 관광객들이 겹치지 않는 섬을 찾아고 그 섬이 바로 세부의 술파 아일랜드입니다. 술파아일랜드는 밀물과 썰물의 편차가 심하고 시간에 따라 섬에 접근하기가 쉽지 않아 상대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습니다. 따.라.서 한가한 화이트비치에서 여유롭게 인어체험을 할 수 있고 예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인어 수트 입고 수영?  넵. 수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영이 익숙하지 않으신분에게는 권해드리지 않아요. 두발이 묶인체로 지느러미를 자유자재로 다루지 않으면 수영이 힘들어요. 

+ 인어 수트 입고 다이빙?  오픈워터, 어드밴스 이상 다이버만 인어수트를 입고  다이빙이 가능합니다. 

+ 날루수안 vs 힐루뚱안 vs  콘티키 스노클링 포인트 ?  날루수안섬과 힐루뚱안 섬을 기본 루트로 잡은 것은 그만큼 많이 찾으시고 가장 인기있는 호핑 포인트이기 때문입니다. 날루수안섬은 여러가지 호핑을 처음 하시는 여행자분들도 쉽게 적응할 수있는 포인트이고 힐루뚱안은 더 심도있는! 호핑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콘티키 포인트는 정어리떼, 구름을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 호핑중 화장실이용은요? 준비되어 있습니다.  

+ 배멀미는요?  : 파도가 큰날 드물게 멀미하시는 여행자분들이 계십니다. 호핑전에 멀미약을 준비하셔서 드시고 오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아이들 동행가능 여부? 5세이하의 유아도 동행이 가능합니다. 요청시 베이비 시터가 동행하게 되며 +300페소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아이를 맡기고 마음편하게 호핑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습니다. 

+수영못해도 되나요?  네. 못하셔도 됩니다. 구명조끼입으시고 하늘을 유영하듯이 수면위를 산책하시면 됩니다. 그것도 어려우시다면 저희 호핑 스텝들이 동행하며 안전하게 가이드해드립니다. 

+복귀시간? 보통 막탄 호핑독으로 돌아오는 시간은 16:30~17:30 사이이며, 단독 호핑투어이거나 기상상황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DIY! DO IT YOURSELF

인어수트는 웨이브미에서 다년간의 연구를 통하여 개발한 수트입니다. 수트의 재질에 의한 탄력도. 사진을 촬영했을때 색감, 착용시 인어가 편안한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어수트내부의 핀, 실제로 수영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라고 하면 거짓말이고.  몇번인가 직접 제작을 시도하였지만 위에 나열한 여러가지 요소들을 충족하기 위한 수트를 개발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크로아티아를 통하여  인어 수트제작 회사의  최고 퀄리티의 수트를주문하여 인어호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 직접 제작하시는게 어렵지는 않을거에요. 인어수트를 직접 만들었다면!! 배를 빌려야죠.   

세부에서 필리핀 전통배인 방카 보트 한척을 빌리려면 평균 3,000페소 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보트맨에 따라 유류대를 따로 요구하는 경우도 있고 배를 빌릴때 배 임대비용에 포함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아닌 거리로 렌트비용이 책정되지만 뚜렷한 기준이 없어서 협상이 필요합니다. 배를 빌리고, 음식준비! 그리고 개인 스노클링 장비를 준비한다면 DIY 호핑도 가능하겠죠? 웨이브미 팀도 초대해주세요! 

 

 


*웨이브미 날루수안, 힐루뚱안 호핑 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는 웨이브미 네이버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waveasyouare


Stay touch with wäveme

 

☸ 웨이브미는 바다와 파도 그리고 섬을 사랑하는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한국과 크로아티아를 기반으로 필리핀에 브랜치를 두고 있으며 평범함 여행을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고 있는 페이지는 한국어 페이지입니다.

 

☸ The Science & Philosophy of ocean travel - "WAVE AS YOU ARE"

 

웨이브미팀의 실제 일상과 여행을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엿보세요.  여행에 대하여 궁금한점은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1) comment! : 여행 아이템 하단에 커멘트를 남겨주세요.

(2) facebook :  fb.com/waveasyouare 페이지에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3) twitter, instagram : @waveasyouare 

 

바다와 섬을 사랑하는 웨이브미팀은 인터넷도 사랑합니다. We always with Wi-Fi!

 

자 네. 그럼. 

 

 

 

/웨이브미팀 in 이리까페, 서울 : 좌측부터 수빈, 강희, 이반, 타일러

 


Very Short Story



ʕ•͡.̮•ʔ 웨이브미팀 세부 인어호핑 투어 답사 이야기입니다. 상품에 대한 여러가지 세부의 묘사를 드리기 위하여 작성 된 이야기로 다소 과장되거나 억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속의 주인공들은 웨이미팀 스텝, 그리고  저희의 여행에 동행한 현지 친구들입니다.  check our crew ! >>  wa-ve.me/tag/crew


*호핑은 09:00 호텔픽업을 시작으로 독으로 이동하여 승선하며 시작됩니다. 배에 오르시면 아시겠지만 호핑스텝이 엄청 많습니다. 배를 안전하게 운항해줄 캡틴, 보트맨을 비롯하여 호핑을 안전하게 도와줄 안전스텝들입니다. 햇볕에 거뭇게 그을린 그들은 다소 해적!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대부분 프렌들리하니 즐겁게 함께하고 사진도 함께 찍어요!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이동하며 못참고 인어질은 시작됩니다. 뱃머리를 추천해드려요. 투어진행하는 동안 마음껏 어디서든 사진을 찍으시며 즐기셔도 좋습니다. 배위에서 비치에서.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세부.인어호핑투어의 시작! 술파 아일랜드 입니다. 처음 들어보시죠? 네 처음 들어보실 거에요. 웨이브미가 찾은 세부의 비밀의 섬입니다. 작고 아담한 화이트 비치가 있어요. 어머나 투명한 물보세요! 여기서 잠깐 투어에 참여하신 세부.인어호핑 체험단은 필리핀 친구 메이, 그리고 준, 혜정씩 그리고 누나.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투어시작한지 한시간도 채 되지 않아 촬영이 격렬해집니다.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술파 아일랜드에서의 인어체험은 어느각도로 사진을 찍어도 모두 아름답습니다!  좌후방 45도 각도.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우후방 35도 각도.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자신에 맞는 인어 수트의 색깔을 고르는 것도 하나의 전략입니다. 라고 쓰지만 그런게 있을리가 없잖아요. 어떤 색깔이든 예쁩니다. 인어 되기 튜토리얼은 스토리 끝에 다시 정리해드릴게요. [ HOW TO BE MERMAID TUTORIAL ]

술파 아일랜드 다음으로 들리게 될 날루수안 아일랜드 스노클링. 너무 유명한 곳이에요.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날루수안섬에서는 조금 다른 인어 수중샷을 연출해 보기로 해요. 녹색과 파랑색 보라색의 인어들이 모여 연출하는 풍경은 아름답기 그지 없는거죠. (강요) 세부 인어호핑 투어는 사진여행입니다.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이동중에는 꼭 한마리의 인어가 뱃머리에서 망중한을 즐깁니다. 

그럼. 점심먹고. 

화장실 잠깐 다녀오시구요..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힐루뚱안섬 또는 세부 콘티키  포인트로 이동하여 스노클링을 즐깁니다. 이 사진은 고프로 히어로3으로 촬영하였습니다. 이번 기회에 고프로 하나 장만해오세요. 고프로 한국 공식홈페이지 (http://ko.gopro.com)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수트를 입고 깊은 물속에서의 수영은 수영이 익숙하신 분들에게만 권장합니다.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사진속의 그녀는 특별히 섭외된 필리핀 현지 머메이드 인스트럭터 메이입니다.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웨이브미 세부. 인어호핑 전일정에는 프로페셔널 안전 인어요원이 상시대기하고 있으니 안전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P-)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웨이브미 세부 인어호핑투어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  뱃머리를 장악한 인어 한마리. 준입니다.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투어 다음날 인어 인스트럭터 메이의 페이스북! 커버포토와 프로프일 사진 모두 인어로 변경되었습니다 "좋아요"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HOW TO BE MERMAID *TUTORIAL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1) 마음에 드는 색삭의 인어수트를 고릅니다.  *Tip : 비키니 탑은 직접 준비해오세요. 수트와 셋트인 비키니 탑이 준비되어있지만 인어수트와 다른 비키니탑이 더 잘 어울립니다. 셋트로 입으시면 텔레토비 같아요.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2) 매력적인 인어수트는 발이 묶이는 만큼 바다와 육지의 경계에서 입으세요.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3) 돌돌말아 말을 먼저 놓고 배꼽 아래까지 입으면 ...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4) 짠! 인어로 변신성공!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5) 물속으로 낭만적으로 '기어 가기로 해요'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6) 머리가 젖기전에 사진을 많이 찍으세요! 직접 꽃장식이나 독특한 자신만의 인어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인어되기 튜토리얼 모델은 사진속의 세부.웨이브미 일러스트레이터인 로리가 수고해주셨습니다.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7) 수영이 쉽지만은 않아요 하지만 살짝 살짝 핀을 차면 우아한 인어가 됩니다.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8) 이것은 상급자용 전문 인어 수영.


웨이브미, 인어호핑, 세부, 막탄,  자유여행

(9) 일부 인어수트를 다르게 입어보시겠다는 여행자들이 계시는데 우리 이러지 않기로 해요. 

HELL NO! You are not Spider man! 

이동중에 선크림을 듬뿍 발라 재앙을 막기로 해요. 

너무 인어이야기만 했나요 ? 투어 전일정에 걸쳐 진행되는 아름다운 아일랜드 호핑이 투어의 두번째 이벤트입니다. 

물참 깨끗하고 물고기들은 마냥 신기하고 다 회떠먹고 싶은 정도로 싱싱합니다. 


세부 앞바다에서  고래상어도 볼 수 있나요?!  라고 물으시면 … 한참 망설이다 가능하다고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사례가 있긴 한데 몇천, 몇만분의 일 이라고 말씀드리기 힘들정도로 드문 경우이기도 합니다. 불가능하진 않습니다. 가끔 성북동에서만 놀던 고래상어가 잠깐 청담동으로 넘어올 수도 있는 일이니까요.  고래상어를 만나시려면 오슬롭으로 가시는편이 빠르다고 말씀드릴게요. 


세부.웨이브미 인어호핑 프로모 : http://cebu.wa-ve.me/item/218/


더 궁금한것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알려주세요 ! 저희도 궁금한것들이 많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