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mography's Got SEOUL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w/이다 그랜도스-리 


Lomography’s Got SEOUL international Launching Party !! 

일시: 2012년 2월 23일 목요일 저녁 7시

장소: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서울

내용: 라 사르디나 서울 에디션 론칭과 이다 그랜도스-리의 공연

입장: 누구나 무료 입장

이 날 공개되는 라 사르디나 서울 에디션 이외에 2012년 여름, 로모그래피에서 시티가이드 서울 편을 출간해 여행을 사랑하는 전세계 로모그래퍼들과 아날로그 러버들에게 다양한 서울의 모습들을 소개할 예정인데 이 책에 참여해주신 스웨덴 아티스트인 이다 그랜도스-리님의 공연과 멋진 사진/영상 작업도 파티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서울에 머무르고 있는 스웨덴 뮤지션의 시선으로 바라본 서울도 정말 기대되죠?

이다 그랜도스-리(IDA Grandas-Rhee)는 스웨덴 출신의 뮤지션이자 퍼포먼스 아티스트. 어깨너머 한쪽에는 이방인의 목소리로 웅웅대는 도시가, 다른 한쪽에는 싸늘한 공기의 무성한 침엽수림이 있다. 실제 서울과 숲으로 둘러싸인 고향 살라보다를 오가며 시를 쓰고 노래를 하고 춤을 추고 사진을 찍는다. 2011년 그녀는 EP 를 발매하고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거리 예술가로 활약했고 외국인으로서는 최초로 한국예술평론가협회에서 주는 ‘주목할 예술가상(Remarkable Artist of the Yea)’을 수상했다. 무대에는 퍼포먼스와 영상, 음악이 함께한다. 여자 댄서의 긴 치맛자락, 시계태엽 같은 기계음과 어쿠스틱 기타 사이에 그녀의 목소리가 조용히 진동한다. 그 풍경은 스웨덴의 겨울 숲처럼 창백하고 충만하고 뭉근하다. 최근 마리끌레르+JIMFF 필름페스티벌 오프닝 무대에 섰다.

via http;//www.lomography.co.kr

w/ http://idagrandasrhe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