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ʕ•͡.̮•ʔ 웨이브미팀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막탄   답사이야기입니다. 상품에 대한 여러가지 세부의 묘사를 드리기 위하여 작성 된 이야기로 다소 과장되거나 억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로고부터 분석하고 들어가겠습니다. 일곱마리의 돌고래가 시원하게 도약하고 있는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의 로고. 참 마음에 듭니다. 블루워터 리조느트는 막탄 마리바고 지점, 보홀 팡라오 지점, 세부 남단의 수밀론 지점으로 총 3개의 지점이고 막탄은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스탠다드! 보홀 지점은 보홀 팡라오에서의 도피성 휴양, 마리바고 수밀론 지점은 거리도 멀고 그만큼 물맑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세부 최남단 (마라도 정도 될까요?) 의 된장질의 최고봉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의 해변은 드넓고 기발한 아이디어! 해변의 대형 체스판으로도 유명합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으며 기념하십니다. 사진속의 체스는 5-6살 아이정도의 크기로 누구나 마음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리바도 블루워터 리조트의 어느 보통의 일상분위기입니다. 리조트내에 고층건물이 없어서 작은 빌리지 느낌입니다. 아파트 사시는데 또 아파트 같은 호텔 가셔야 겠어요? 리조트안에 들어서는 순간 푸른색의 잘 다듬어진 빌리지에서 시작되는 여행과 일상. 아.. 저는 사실 사진만 찍고 블루워터에서는 수면해보지 못했어요. 

 

위에서 바라본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의 평면도입니다. 드넓은 대지위에 왼쪽편부터 입구, 입구에서 들어서면 원모양의 조형물이 리셉션, 상단에 보이는 마리바고 가든윙, 하단의 아무마 스파 윙, 그리고 해변 쪽의 비치 윙으로 구분됩니다. 우측으로는 작은 섬이 보이시죠?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섬입니다. 아이 사치스러워. 하지만 우리는 이정도 누릴 가치가 있는거죠. 

 

웨이브미팀이 경비해기 투어 답사시 실수로 찍은 사진입니다. 뭣 모르고 찍었는데 나중에 비교해보니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더라.. ...   그런 이야기에요. 사진의 빨간 점이 마리바고 블루워터의 프라이빗 아일랜드입니다. ! 

 

[AD] 세부와 막탄을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세부를 떠 보홀을 한바퀴 돌고 오는 웨이브미 경비행기투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웨이브미 경비행기투어 보기 Click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리셉션 전경, 필리핀 스타일의 나무로 지어진 건물로 느낌 참 좋습니다. 

 

석양이 질때 바라본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전경 낮에 파랗게 보이던 물이 진초록이 되며 석양이 내립니다. 한없이 외로워지는거죠. 

 

해변으로 가볼까요?

 

오와.....

 

수심이 얕은곳부터 천천히 깊어지기 때문에 애들 물에 넣어놓고 모른체 하면서 산미구엘 맥주 마시지 좋습니다. 바닷물 안좋아하신다면 수영장으로 가보시죠! 

여기도 육아의 교육의 굴레를 벗어나 마음껏 튜브하나 던져주고 쉬기 좋은 풀 

 

군데 군제 작은 백사장이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연인끼리 가셨다면 이쪽도 한번 욕심내시구요 ! 이 각도에서 찍으셔야 근사하실거에요. 

객실에 포함되어있지 않지만 숙박객에 한해서 비치에서 수상 레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공짜인 줄 알고 먹었다가 체크아웃때 청구되어서 참 당황했던 기억. 무료로 제공되는 스낵, 음료와 유료로 제공되는 것들이 구분되어있으니 조심하세요 ! 일단 먹고 보는것도 좋아요. 밤늦은 새벽 나가긴 귀찮고 자신도 없고 일단 질러보고 다시 채워본 기억이 있는데요.  그리 나쁘지 않았어요. 

 

회사 워크샵등으로 가신다면 비치 발리장도 이용해보세요 ! 


세부 웨이브미에서 막탄-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더 둘러보고 예약하기  : http://cebu.wa-ve.me/item/127/



where did you SLEEP last night

 

Where did you sleep last night? 어제 어디서 주무셨나요? 여행. 어디에 가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디서 자느냐 또한 암묵되어진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공기나 물처럼 반드시 필요하지만 필수요소이지만 항상 가까이 숨쉬고 마시고 있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조금부각되지 않는것 같아요. 잠자는 방법도 참 여러가지 캠핑부터, 게스트하우스, 모텔, 최고급 리조트까지! 현재 웨이브미에서는 세부에서 가장 인기있고 만족도 높은 호텔만 엄선하였습니다.  자 여기 웨이브미의 호텔,, 리조트 리스트입니다.

*웨이브미 세부 호텔-리조트 : http://cebu.wa-ve.me/hotel 

*세부.웨이브미의 모든 호텔상품은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으로 보이는 가격외 별도추가요금이 없습니다. 
* 웨이브미 호텔예약시 결제완료-예약확인후 리조트의 승인내역이 있는 문서로 예약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전 해당 리조트에 예약자명과 날짜로 예약여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막탄 - 크림슨 리조트, 임페리얼 패리스, 비 리조트, 샹그릴라 리조트,  네이처파크 리조트, 아길라 리조트

세부 - 래디슨블루 리조트

more Hotel- 모벤픽 리조트, 이슬라 리조트, 코스타벨라 리조트, EGI 리조트, 화이트 샌즈 리조트등의 리조트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예약가능합니다.





  

posted by waveme team  Juliet 

글쓰는사람  :  EVA, Tango, Juliet, 아홉시, 설요한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를 여행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자유여행 이야기입니다. 네.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Waveme POPUP store version 0.9

세부자유여행문의 : 070-4222-4118 카카오톡 : wavasyouare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