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은 화이트샌즈 리조트 - 아나하타 스파샵 


<스파/마사지 받으시기전에 읽어보세요!> 세부에서 스파&마사지를 받으시기 전에 간단한 안내 사항입니다.

 

-오일 마사지를 받은 직후 샤워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샤워를 원하시면 최소 3~4시간 후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담당 테라피스트가 젖은 타올로 간단하게 남아 있는 오일기를 닦아 드립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또는 마사지를 받은 직후 차가운 물이나 음료 복용은 혈관수축 및 노폐물이 몸 밖으로 빠져 나가는 것을 방해하므로 따뜻한 물이나 차를 권해 드립니다. 물론, 마사지 전에도 차가운 물이나 음료보다는 따뜻한 차 한 잔이 건강에 이롭습니다.

-마사지 후 과도한 운동보다는 휴식을 추천합니다. -스파 프로그램을 선택하신 고객님께서는 스파 코스에 Ghassoul Luxurt(가슬 럭셔리) 전신팩이 포함입니다. 가슬팩은 클레오파트라가 클렌징으로 사용했던 팩이므로 마사지 전에 샤워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사지압이 너무 강하면 참지 마시고 테라피스트에게 말씀 하시여 강도를 조절하여 고객님에 맞는 강도로 마사지를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톤마사지의 경우 뜨거운 스톤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는 도중에 땀이 배출되는데, 너무 더운 것이 아니시라면 땀이 자연스럽게 배출될 수 있게 하는 것이 우리 몸에 있는 노폐물이나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하게 도와 주는 것이므로 너무 차가운 바람은 땀의 배출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효능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막혀 있는 혈을 뚫어 혈액 순환을 도와주며, 피부를 통해 노폐물과 독소 배출,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_ 바람구두를 신다 Demian 의 세계여행 

[세부여행] 필리핀 세부, 막탄 추천 스파, 마사지샵 정보 총정리!!   전문보기 

http://mephisto9.tistory.com/m/post/492


세부 마사지 & 스파 ! 싸고 간편하게 예약한다 !  웨이브미 마사지  - 궁스파, 큐스파, 에코스파, 프라나스파 , 라니스파 

 

세부여행!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주저말고! 

 


파도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멋이 있는 여행, 당신의 세부여행 DJ. 웨이브미.

제이파크 아일랜드 막탄스윗 오션뷰 예약 비용         | 웨이브미 세부여행포럼 ❤ Juli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