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루핀 리조트 게이트.

+About Cebu Bluefin Resort 세부 블루핀 리조트 : 2011년에 문을 연 블루핀 리조트는 세부-막탄의 중심인 핫산에 위치하였습니다.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5분거리) 세부 블루핀 리조트의 가장 주목할 점은 중저가이지만 바다 바로앞에 위치했다는 것. 전객실이 바다를 바라보고있으며 디럭스 비치사이드와 디럭스 오션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블루핀 리조트에서 SM몰, 아얄라몰 등이 있는 세부시내까지는 택시로 4-50분 거리이며 바다까지는 0.5초(..) 막탄내 주요 관광지인 막탄 쉬린- 라푸라푸 동상, 막탄 골프클럽, 헬멧 다이빙샵, 호팅투어 독 등까지는 모두 10-20분 내 거리에 위치하여 여러가지 목좋은 리조트로 편안한 숙박하며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막탄의 명동! 홍대, 강남, 남산, 경복궁까지 멀지 않아요. 리조트는 24시간 룸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탁 서비스, 커피숍,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가로운 해변쪽에 위치하여 말그래도 휴양온 느낌. 수많은 관광객들로 복잡하지 않아요. 가라오케를 즐길수 있는 가족룸, 전 객실에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와 테라스 에어컨과  대형 LCD TV 까지. 





막탄의 큰지도를 보면 제이파크 아일랜드를 기준으로 리조트단지가 구성되어있습니다. 

남쪽의 해안을 따라 샹그릴라,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화이트 샌드 리조트, 샌드바 리조트, 프랜테이션 베이 그리고 네이처파크 호텔등이 주욱 늘어서있구요. 그중 막탄의 명동이라고 할 수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임페리얼 팰리스) 가 막탄의리조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지도에서 보면 빨강색 점이 바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그리고 또 세부 블루핀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확대해서 볼까요 ?


상단의 지도에서 녹색점이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구 임페리얼 팰리스) , 그리고 파랑색 점이 블루핀 리조트입니다. 

블루핀 리조트에서 Quezon National Highway (큰길) 까지는 다리길이에 따라 도보로 3-5분 정도 걸립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인근의 한식당, 커피숍, 그리고 아씨마트등의 한인마트등을 누리기에 좋겠죠 ?

 

세부 블루핀 리조트 위치정보였습니다. 






세부 자유여행 웨이브미에서 블루핀 리조트 예약하기 . 

블루핀 리조트 판매게시 프로모션 145,000원 -> 71,500원  (!!) 

 

Where did you sleep last night? 어제 어디서 주무셨나요? 여행. 어디에 가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디서 자느냐 또한 암묵되어진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공기나 물처럼 반드시 필요하지만 필수요소이지만 항상 가까이 숨쉬고 마시고 있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조금부각되지 않는것 같아요. 잠자는 방법도 참 여러가지 캠핑부터, 게스트하우스, 모텔, 최고급 리조트까지! 현재 웨이브미에서는 세부에서 가장 인기있고 만족도 높은 호텔만 엄선하였습니다.  자 여기 웨이브미의 호텔,, 리조트 리스트입니다.

*세부.웨이브미의 모든 호텔상품은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으로 보이는 가격외 별도추가요금이 없습니다. 
* 웨이브미 호텔예약시 결제완료-예약확인후 리조트의 승인내역이 있는 문서로 예약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전 해당 리조트에 예약자명과 날짜로 예약여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막탄 - 크림슨 리조트, 임페리얼 패리스, 비 리조트, 샹그릴라 리조트,  네이처파크 리조트, 아길라 리조트

세부 - 래디슨블루 리조트

more Hotel- 모벤픽 리조트, 이슬라 리조트, 코스타벨라 리조트, EGI 리조트, 화이트 샌즈 리조트등의 리조트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예약가능합니다.

 

http://cebu.wa-ve.me/hotel

 





  

posted by waveme team  Juliet 

글쓰는사람  :  EVA, Tango, Juliet, 아홉시, 설요한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를 여행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자유여행 이야기입니다. 네.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Waveme POPUP store version 0.9

세부자유여행문의 : 070-4222-4118 카카오톡 : wavasyouare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