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메이징쇼 ! 세부여행중 하루저녁 다녀오세요.




세부시티든 막탄이든 왕복 무료픽업이 지원됩니다.

란타우 레스토랑과 연계해서 다녀오기도 좋아요. 




+About Cebu Amazing Show 세부 어메이징쇼 : 세부 어메이징쇼는 2003년 9월23일에 시작된 공연으로 세부투어의 스테디-베스트 셀러입니다. 세부에 오시는 많은 분들이 저녘식사후에 공연을 찾아주고 계십니다. 공연시간은 매주 월요일~토요일 하루 2번 06:00  / 08:00 두번에 걸쳐 쇼가 진행됩니다. 

공연은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눈과 귀가 쉴 타이밍이 없습니다. 

개막 "Kiss me once" _Kiss me once, Kiss me twice, 배우 한명이 무대를 열며 여러분들에게 인사를 합니다. 

필리핀 전통댄스(Philippines traditional muslim dance) _필리핀은 지역마다 제각기 다른 관습, 의식, 믿음과 춤사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북부지방의 Igorot 혼인의식과 남부의 Singkildms  은 필리핀의 유명한 혼인의식입니다. 

탈리아_"She Bangs!"에 맞춰 몸을 흔드는 탈리아는 남성관객의 눈과 귀를 … 오도가도 못하게 많듭니다. 

리키마틴 "She Bangs"_리키마틴의 "쉬 뱅"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 씬은 … 설명하기 힘듭니다…

일본 사랑노래 "Nada Sousou"_사춘기의 일본 소녀가 어릴적 오빠를 하늘로 보냈다는 슬픈 오키나와의 노래 'Nada Sousou'의 의미는 '끝없이 흐르는 눈물'입니다. 정말 슬퍼요.

Greece 그리스 _뮤지컬 그리스에서 따온 이 씬은 그 시절 70년대가 그리워지게 만들어질거에요. 

Cabaret 캬바레_뮤지컬 Lizs with a "Z" 에서 발췌되어온 이야기로 바이마르 공화국 시절 베를린의 여성 클럽 엔터테이너가 나치 파티에서 두명의 남자를 유혹하는 이야기입니다. 장면들중 여배우가 캬바레라는 노래를 부르며 노래의 메세지는 그녀의 절친한 친구Elsie 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Elsie 는 그녀 자신이었다는 그러한 반전의 이야기. 

Blue Hawaii 블루 하와이 _ 하와이 춤과 타히티 춤의 리믹스 버전, 쇼는 더 흥겨움을 더해갑니다. 여배우들이 풀로 만든 스커트를 입고 드럼비트에 맞춰 엉덩이를 흔들어 대는 정신없는 파트 ! 

- 이쯤에서 무료 제공된 산미구엘 한병 다 드셨을거에요. 한병 더 시키시구요. 

Papaya 파파야 _ 파파야는 유머가 있습니다. 무대위의 댄서들이 여러분들을 자지러지게 웃게 해드릴거에요. 

Arirang 아리랑 _아리랑은 한국밖에서도 유명합니다. 한복을 입고 나와 아리랑에 맞추어 춤을 추는 무희들. 색다르겠죠?

Latin Medley 라틴 메들리 _언제든 어디서든 라틴 메들리는 Tumbalacasa와 Arassandom 가 빠질수 없는 거죠. 섹시하고 아름다운 그녀들이 당신의 발을 가만두지 않을거에요. 무대로 !!

Strange Wedding 이상한 웨딩 _낯선 결혼식, 파파야에 이어 다시한번 당신을 즐겁게 해줄 세션입니다. 

Baton Twirinf Safri Duo 사파리 듀오_사파리 듀오의 흥겨운 드럼비트에 맞추어 어메이징쇼는 절정으로 흐릅니다!

Finalle "Joy Rice" 피날레 - 조이 라이스 _Let the Joy Rise 쇼의 절정, 렛더 조이 라이스에 맞춘 모던댄스를 마지막으로 쇼는 종료됩니다. 


세부 어메이징쇼




세부 어메이징쇼 + 왕복 픽업드롭 예약하기 


http://cebu.wa-ve.me/item/142/




 holydiver, 30 months ago
어메이징쇼 꼭 보고싶어지세요 ! 그런데 .. FAQ 내용 잘못된것 같다능 !
 ahopsi [staff]30 months ago
네 확인하였습니다. 잘못된것 같은게 아니라 잘못되었어요 고쳐야지! 고마와요 ! holydiver 님 !
 Jmom, 30 months ago
아이들이 보기에 무리가 있지 않는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 ! ㅎㅎ
 KAM [staff]29 months ago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가족들이 함께즐기실수 있는 공연입니다. ^^
 Jmom, 29 months ago
알겠습니다! 감사드려요 운영자님 !
 yellocuppy, 4 months ago
어메이징쇼 보고왔습니다. 현지에서 갑자기 예약드렸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호텔부터 끝나고 점보식당까지 편안히 드롭까지 해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
 samuizo, just now
생각보다 버라이어티했던 어메이징쇼..
한시간이 슝하고 날라갔네요. 란타우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포함된 무료픽업이용해서 갔더니 평화로운 세부저녁하루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