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년 유난히 세부의 앞바다는 아름다웠던 것 같습니다. 웨이브미는 갓난아기에서 이제 초등학생이 되어 중학교입학을 앞둔 열두살 소년이 된 느낌이에요. 나이키 신발이 가지고 싶어요. 오랫동안 준비한 필리핀 인어체험 : 인어호핑투어를 런칭했고 숙고했던 알로구인산 에코투어또한 게시하여 여행자들에게 세부의 새로운 지역을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기존에 운영하던 아일랜드 호핑투어, 다이빙, 보홀투어등의 메인투어들은 여행자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통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즐겁게 운영할 수 있도록 개선해나가고 있습니다. 



많은 여행자분들이 웨이브미를 통해 세부와 보홀 그리고 오슬롭을 다녀가셨어요. 2015년이 지나기전에 그 순간순간들을 모아 04:15분 길이의 한편의 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영상보기 _ 






영상의 배경음악은 77 bombay street 의 Low on air 입니다. 

가사가 참 좋아요. 가사보기는 여기에서 '로우온 에어' 가사보기





영상이 촬영된 곳은 지역적으로 세부, 막탄, 올랑고섬, 날루수안섬, 힐루뚱안섬 보홀, 발리카삭.  높이로 치면 세부 하늘부터 파도위(수면) 파도아래(다이빙) 까지 모두 담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들도 저희 웨이브미 스텝들부터 여행자분들까지.. 국적을 헤아려보면 한국인, 일본인, 남아프리카인, 루마니아인, 필리핀인, 크로아티아인, 하와이안 그리고 등장하는 강아지 두마리의 견종은.. 닥스훈트와 리트리버(..) 



2014년 웨이브미를 통해서 세부를 다녀가신 모든 여행자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여행준비하며 이곳저곳 검색하고 또 많은 후기를 읽고 웨이브미까지 오셔서 여행을 예약하고 비행기를 타고와 저희들을 만나 또 함께 여행하고.. 와~ 대단한 인연이라고 생각해요. 

2015년은 더욱 즐거운 여행 함께해요!   | 웨이브미 세부여행포럼 ☾ EVA 

 

*세부 호핑투어 by 웨이브미 참고링크 : http://cebu.wa-ve.me/item/1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