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5. 세부에서 유일하다! 말리가야 스파텔에 가서 가와얀마사지(Kawayan massage)  받아보기 




스톤 마사지 많이 받아보셨죠 ?  가와얀은 필리핀 말로 대나무를 뜻하며 가와얀 마사지는 따듯하게 달군 대나무통을  이용해 하는 마사지입니다.  나무와 돌. 당연히 다르겠죠? 스톤마사지보다 조금은 부드럽고 온화한 마사지가 바로 가와얀 대나무 마사지입니다. 세부에서 유일하게 가와얀 마사지를 서비스하는 곳은 말리가야 스파입니다. 말리가야 스파의 모든 테라피스트들은 오랜 경력의 베테랑들이니 믿고 눈감으셔도 좋습니다.  말리가야 스파의 스파텔 팩 상품을 이용하면 공항픽업, 가와얀 마사지, 스파텔 1박, 다음날 호텔드롭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말리가야 스파텔 참고링크  








66. 우리아이 첫번째 마사지는 세부에서! 말리가야 스파 어린이 성장마사지




마사지는 어른들만 받나요? 어린이들도 가능합니다!  숨어있는 키를 쑥쑥 뽑아낸다는 어린이 성장마사지. 한시간 이십분정도 진행됩니다. 무엇보다 아이한테는 해외여행에서 처음 받아보는 마사지가 새로운 경헝이 되기도 할거에요. 발목, 무릎, 손목등에 있는  아이들의 성장판.  골고루 자극해서 왠지 아이가 쭉쭉 늘어날것만 갓은 느낌. 아이들이 재미있어해요! 이번 세부여행 ! 어린이 성장마사지를  말리가야 스파에서 만나보세요! 


  ☍ 말리가야 스파 어린이 성장마사지  참고링크  





from 세부에 가면 해야할 101가지 이야기 by 웨이브미

 

*세부.웨이브미가 추천하는 세부에 가면 해야할 101가지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