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 여러분은 지금 세부여행후 출국전 막탄 공항에 들러 웨이브미 예약확인서와 함께 받은 악마의 잼 무료쿠폰을 들고 

세부잼 매장에 들러 손에 '악마의 잼'을 받아들고 악마같은 웃음 을 띠고 있는 여행자의 손을 보고 계십니다. 



네. 





/




♛ 웨이브미 예약자에게 드리는 '악마의 잼' 무료교환 쿠폰 실제받는 잼은 도대체 어떻게 생겼나 ?

위 사진처럼 미니 버전으로 생겼다! 한국돌아가서 바로 냉장고에 넣어야 한다! 
뽁뽁이로 싸주는 세부잼 매장의 성심성의가 엄청 부담으로 느껴진다.  

막탄공항 길건너 .  막탄 워터프론트 호텔 지하의 세부잼.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 세부국제공항 맞은편 워터프론트 호텔 지하 1층.  길 잘 찾을 경우 도보로 3분거리 -! 

공항 디파쳐( departure) 에 차량에서 내려서 길건너편을 보면 CEBUJAM 이라는 매장간판이 보임. 

웨이브미 예약확인서와 카카오톡을 통해 전송받은 악마의 잼 무료쿠폰을 보여줄경우 받을 수 있고 
수령은 일행당! (4명기준) 1개로 제한이 있지만. 
매장에서 다른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한 개 더주시면 안되나요?' 하고 물어보면 더 주시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악마의 잼 교환쿠폰은  예약확인후 카카오톡을 통해 전달해드립니다. 





증정품이 아닌 . . .실제 판매제품.. 


네. 크기가 다릅니다 . 



증정해드리는 제품은 .  


미니.사이즈입니다. 



그럼 가와산 캐녀닝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허이짜 - ! 





여기만 아니라면 어디라도 상관없어. 여행을 여행하다. 웨이브미. 


세부여행!   보홀여행!     http://cebu.wa-ve.me   http://bohol.wa-ve.me

 


파도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멋이 있는 여행, 당신의 세부/보홀 여행 DJ. 웨이브미.

세부 웨이브미 - 악마의 잼 증정쿠폰   !      - !    | 웨이브미 세부여행포럼   설요한 

웨이브미  SNS 계정에서 더많은 웨이브미의 세부, 보홀 여행이야기를 만나보기로해요!    facebook    instagr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