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웨이브미 아일랜드 호핑 다녀가신 Jissuny님히 호핑후기 하단에 엑기스만 콕 뽑아주신 웨이브미 아일랜드 호핑의 장점과 주의점입니다. 단점은 안써주신듯? 이렇게 여행다녀가셔서 이야기 적어주시면 저희가 다음 여행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몰랐던 점도 알게 되구요!  

자 Jissuny 님이 정리해주신 내용 볼까요?

 

웨이브미 인어호핑 장점

1. 다 준비해준다!
기본적인 호핑 장비는 물론이고 다른 호핑투어에서는 잘 안해주는 인어수트ㅋㅋ, 비치타올, 사진기사까지!!


2. 코스가 남다르고 자유도도 높다!!
가는 포인트 하나하나가 알짜다ㅋㅋ 술파아일랜드와 날루수안섬 모두 매우 만족스러운 포인트였다.그리고 낮잠시간이라니...원래는 사진도 찍어주고 다른 코스도 선택할 수 있는듯. 하지만 우리의 선택으로 달콤한 낮잠코스를 밟았다ㅋㅋ


3. 여유롭다.
보면 떼지어 호핑을 많이 했고 다들 한다. 아무래도 그만큼 가이드는 우리한테 신경을 쓸 수 없다ㅜ 하지만 웨이브미 호핑은 소규모라 가이드가 개인 사진기사까지 되어준다ㅋㅋ짱짱!! 
 

주의사항

1. 선크림 준비

날루수안 섬 호핑 시 오랜시간 호핑하므로 

간간이 오두막 안에서 등 쪽을 발라주거나 래쉬가드를 입는 것이 좋을듯 싶다.

2. 멀미약 준비

나는 호핑이니 우선 먹고 갔는데 그 덕분인지 멀미 전혀 없었다.

모든 호핑 투어 필수품!!

3. 방수팩, 여분 배터리 준비

저 아름다운 바다를 찍지 못하면 얼마나 안타까울까ㅜ

방수팩에 넣어서 카메라를 꼭 가져가길!

고프로같은 액션캠도 괜찮다.

열기 때문에 배터리 빨리 닳으니 여분 배터리 준비하시고 

저 아름다움을 마음껏 담아오시길!

 

흠 난 친절하니 돈받은건 아니지만 다시 한번 웨이브미 인어호핑 홈페이지 고고 ㅋㅋㅋ

 

***글 적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글을 조금 첨언하면

  • 인어호핑 인어호핑은 아직 세부에서 웨이브미가 유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 알짜다고 써주신 포인트의 충실도는 알'찬'거겠죠? ㅎㅎㅎ 오타지적 죄송. 웨이브미의 호핑은 기본적으로 날루수안+힐루뚱안 포인트를 기본으로 합니다. +인어호핑이 추가될 경우에는 세부의 숨겨진 비밀의섬이라고 불리우는 술파아일랜드(쏠파섬)으로 갑니다. 하.지.만! 저희가 기본적으로 정해놓은 루트이지 그날 기상상황에 따라 다녀가는 포인트는 변경이 될수가 있어요. 밀물, 썰물 등으로 가고 싶어도 못가는 경우도 있어 술파섬이 날루수안섬으로 대체되는경우, 기상상황때문에 힐루뚱안 섬이 막탄 근교의 콘티키 정어리포인트로 변경되는 경우등이 그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 여행자의 맘대로! 물론 다른 여행자들과의 동의가 있어야 겠지만 서로 잘 마음 맞으시는 경우. 아 다 싫어 스노클링 한번만 하고 그냥 낮잠이나 자고 산미구엘 맥주 마실래! 해버리시면 네.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ㅎㅎ 실제로 그러시는 팀도 봤어요. 네 말씀대로 자유도 높습니다. 하지만 항상 그런편은 아니네요. 경험상 가장 알찬 코스로 짜두었습니다. 가능하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이요. 
  • 여유롭다라고 써주셨는데 다르게 표현하면 게으른 호핑일수도 있겠죠. 네 저희가 아니라 여행자여러분들이 게으를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행오셔서 늦잠도 못주무시고 일찎 나오셨는데 군대처럼 움직이는 것은 저희도 여행자분들도 싫어요. 적당히 천천히 그리고 여유롭게 . . 물론 소규모여서 가능합니다. 호핑인원은 10명 안밖으로 배안에서 여유롭고 낭만스럽게 가실수 있을거에요. 여기앉으셨다 저기 앉으셨다. 자리도 텅텅 비게!   _ 웨이브미 설요한 

 

우울한사과☆ jinsunny님의 블로그와 더많은 세부 여행 이야기는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http://egyes.tistory.com/entry/세부여행특별한-호핑투어-인어-호핑-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