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 헬륨풍선투어- 웨이브미세부 헬륨풍선투어- 웨이브미



세부 벌룬투어개요

 

푸웅선을 타고 날아가는 예쁜꿈도 꾸신적 있으시지요? 이제 그꿈 5만원 내세요. 실현해드립니다. 어린이의 꿈은 3만원에 실현해드립니다.  세부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360도 파노라마 뷰~  경비행기는 비싸고 파라세일링은 조금 무섭다면! -_-/

Adventure/Relax level : ██████████░░ 

Related song : Carl goes up from UP O.S.T  https://www.youtube.com/watch?v=HWiJPLsN5rk

 

투어포함사항

포함사항    : 호텔 픽업 드롭서비스 / 헬륨풍선 탑승 안전브리핑  / 헬륨풍선 고공체험  
불포함사항 :  낙하산

- 최소인원 : 2인이상  (1회 최대 30명)
- 비행시간 : 기본브리핑 및 탑승등 전체 진행시간 총 1시간 (실제 탑승시간 15분 내외) 
- 준비물 : 당신의 하얀 피부를 지켜줄 선블록, 선글라스, 카메라

 

 

예약 및 결제



*세부 헬륨풍성 투어 예약하기 : http://cebu.wa-ve.me/item/238/


 

여행인원투어가격 (krw)비고
성인 1명 50,000

풍선은 30분간격으로 상승과 하강합니다. 기상악화나 우천시 스케줄을 조정해드립니다.

 

*세부 헬륨풍선 투어 운영시간 05:00~ 09:30 (마지막 탑승시간 )   

  
  
10~오예! 별도문의
어린이 
5살이상30,000 
5살이하 무료


*현재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준비중에 있습니다.
*예약은 예약신청 - 일정및 금액상담- 결제 - 예약확정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상세정보

 

+About Cebu Helium Ballon Tour 세부 헬륨풍선? 헬륨풍선은 공기보다 가벼운 헬륨을 주입하여 부력을 이용하는 기구입니다. 약 45톤 이상의  장력에도 끊어지니 않는 제어케이블로 연결되어있어 날아가고 싶어도 날아갈 수 없습니다. 풍선은 동력에 의하여 상승과 하강을 하며 최대 150m 까지 상승합니다. 헬륨 풍선 투어는 전세계 20개국 40개 지역에서 15년간 무사고로 운행되고 있는 안전한 투어입니다. 현재까지 누적 탑승 인원 30만명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미국 캘리포니아, 이탈리아 로마, 대한민국 경주, 캐나다 토론토, 싱가폴 등) 

세부 헬륨풍선은 AeroPhile 사의 기구를 이용하며, 유럽 항공 안전국 규정, 미연방 항공청, 프랑스 보건국 안전공인, 유럽공업 규격 및 한국 건설 교통부 안전검사 승인을 완료한 안전한 기구입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륨풍선 투어 제원

  • 크기 풍선지름 22.80m /  높이 34m ... 거대하다!
  • 탑승인원 : 1회 최대 30명
  • 탑승시간 : 기본브리핑 및 탑승등 전체 진행시간 총 1시간 (실제 탑승시간 15분 내외) 
  • 상승고도 : 최대 150m (기상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웨이브미,

프랑스 파리에서 운영중인 헬륨풍선 투어. 이 풍선을 세부로 가져온 것은 아닙니다. 

“웨이브미,

 

스케줄 및 루트

 

Schedule : 호텔픽업후 공항에 도착 간단 오리엔테이션과 기념촬영후 실제 비행시간은 15분~ 20분입니다. 전체 소요시간 1시간여

Route : 지상으로부터 150m 까지 상승합니다. 

세부 헬륨풍선을 타고 내려다 볼수 있는 것들 

 :  힐루뚱안섬, 날루수안섬, 보홀섬, 올랑고섬, 코아멘섬, 판다농섬

리조트 :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구 임페리얼 팰리스), 샹그릴라 리조트, 플렌테이션 베이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 비스타마르 리조트,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이슬라 리조트, 모벤픽 리조트 

세부의 모든것! : 세부시티, 세부항구, 세부 뉴브릿지, 올드 브릿지, 막탄 국제공항, 막탄 쉬라인 공원, 막탄 성당 

 

 

FAQ  및 탑승가이드

 

+ 특별히 준비할것이라도? 카메라! 물론 탑승전 탑승후 기념사진을 직접 찍어드립니다. 하지만 하늘에서 직접 찍는 사진은 더 소중한 사진이 되겠죠? 

+ 비가오거나 바람이 세면?  변덕이 심한 세부의 날씨인 만큼  투어일자나 시간을 현장상황에 따라 조정해드립니다.

+ 태풍이 오면? 아주 드물게 태풍으로 인하여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그때는 저희가 확인하여 기상상황이 좋지않은 날은 미리 예측하여 예약을 받지않거나 갑작스레 닥친 재앙은 다른날로 스케줄을 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늘은 왜 푸른가요? 그냥 웃지 않고 적절한 대답을 준비하고 싶습니다. 

 

탑승가이드

  1. 탑승시 파일럿의 지시를 잘 따라주세요.
  2. 기구 이용시 뛰거나 소란을 피운지 말아주세요. 
  3. 기구상승시 안전바를 꼭 잡아주세요. 
  4. 자리이동은 파일럿의 지시에 따라서!
  5. 기구 밖으로 물건을 던지지마세요. 요구르트 한병이 강아지 한마리의 생명을 앗아갈 수 있습니다. 
  6. 출입문이나 계기박스, 전선 등을 함부로 만지지 말아주세요. 풍선타고 성층권으로 갈수도 있어요! 
  7. 지나친 과음자는 탑승이 불가합니다. 

 

“웨이브미,

 

DIY! DO IT YOURSELF

파티풍선..이 아주 많이 필요하겠죠 ? 몇개나 필요할까요? 성공하시면 알려주세요! : )


세부 헬륨풍선 투어 Very Short Story

“웨이브미,

어릴적에 풍선 타고 날아가는 꿈 많이들 꿔보셨죠? (약장수 말투) 
저는 안꾸어봤는데요 -_-. 아니 못꾼듯.
 
일찌감치 과학적으로 불가하다고 성숙한 판단을 해서였어요. 
부모님이 어릴적에 많은꿈들을 현실적으로 차단하였거든요.
지금도 상당히 건조한 삶을 살아가고 있답니다.  

 

“웨이브미,

언젠가 세부-막탄의 파란하늘에 거대한 풍선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커서 저게 풍선인지도 몰랐죠. 

 

“웨이브미,

세부 헬륨 풍선 투어가 게시하였다는 소식을 듣고 답사를 나섰습니다. 

“웨이브미,

가까이서 본 헬륨 풍선은 더욱 거대했습니다. 

“웨이브미,

해를 가리면 주위가 모두 어두워질 정도로 큰 규모. 지름 22.8m  높이는 34m. 저 멀리 보이는 미니어쳐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구 임페리얼 팰리스)입니다. 

 

“웨이브미, 

주차중인 헬륨 풍선 두꺼운 로프에 묶여 비행준비중입니다. 

 

“웨이브미,

세부 하늘 참 파랗습니다. 

“웨이브미, 

로프를 풀고 상승준비 !  적당한 음악이 필요할 듯 합니다. 웅장한 영화 O.S.T 정도로 틀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웨이브미, 

천천히. 그리고 느릿느릿 올라간 거대한 풍선은 구름위로 하늘위로 올라갑니다. 

버튼없는 아웃도어 엘리베이터인거죠. 

 

“웨이브미,

인증샷은 올라가기전에 찍으셔도.. 내려오셔서 찍으셔도 좋습니다.  

 

“웨이브미,

풍선을 타고 올라가면서 이런 생각이 드실지도 몰라요. 

내가 풍선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고 있구나. 네 사실입니다. 

 

“웨이브미,

풍선의 고도가 높아질수록 주위의 풍경이 작아지기 시작합니다. 왼편으로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구 임페리얼 팰리스) 

 

“웨이브미,

우측으로 보이는 호핑독과 방카배들. 저기 오른쪽 바퀴왼쪽 아래 보이는 호텔이 세부 블루핀 리조트입니다. 

 

“웨이브미,

콘티키 포인트를 띠라 줄지어있는 다이빙 방카들. 지상에서는 볼수 없었던 자잘한 풍경들이 내 가슴속으로 들어올때쯤 너무 높이 올라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풍선의 최고 고도는 150m. 어릴적 국민..아니 초등학교에서 100m 달리기 하실때 참 멀게 느껴지셨죠. 그보다 50m 더 올라갑니다. 

 

“웨이브미,

떨어지고 싶어도 떨어질수 없을것 같은 세부 헬륨풍선의 로프들. 풍선을 잡아당기는  장력은 45톤까지 커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계공학을 전공한 터라 케이블 하나 하나에 걸리는 힘들이 계산되어져 나와 머리가 복잡합니다. 전공살려 취직했으면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에 있겠지. .. 그런 삶이 더 나았을 수도 있어.. 등등의 생각을 하고 있으면..  

 

“웨이브미,

저 멀리 일몰이 보입니다. 해는 내려가고 우리는 올라왔으니 우리가 해보다 위에 있는 상황입니다.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일몰은 더욱더 장관입니다. 풍선을 타고 내려오신 불광동의 설현맘님은 "힐링이 되었다"라는 멘트를 남겨주셨습니다. 힐링거리가 별로 없는 건조한 저로서는 공감할 순 없었지만.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어떤 뉘앙스였는지 알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물론 설현맘님의 속내와 그 모든 스토리를 이해할 순 없지만요. 

 

“웨이브미, 

세부 헬륨 풍선 투어 - 달밝은 밤에 타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마지막 탑승시간은 09:30 pm 입니다. 네 그럼.


*세부 헬륨풍성 투어 예약하기 : http://cebu.wa-ve.me/item/238/




 

 


  

posted by waveme team ☸ 아홉시

글쓰는사람  :  EVA, Tango, Juliet, 아홉시, 설요한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 장기출장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이야기입니다. 네.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세부자유행문의 : 070-4222-4118 카카오톡 : wavasyouare08

 

Waveme POPUP store version 0.8

 www.wa-ve.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