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어개요

 

세부여행 조금 지치셨나요? 릴렉스 ~ 힘든하루, 마사지로 풀고가기로 해요. 세부에서 받는 마사지와 스파는 다른 어느휴양지보다 고급스럽고 저렴한 가격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샵에 들어가는 순간 그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알싸하게 퍼지는 꽃내음. 처음부터 끝까지 극진하게 대접해주는 모든 스텝들. 그날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더할 나위 없답니다. 

세부 여행하면서 마사지 하루에 한번은 기본 아니겠어요? 현재 웨이브미에서는 세부에서 가장 유명하고 잘나가는 마사지샵만 엄선하여 여행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자 여기 웨이브미의 마사지 리스트입니다.

큐스파, 노아스파, 라니스파, 궁스파, 에코스파, 프라나스파

*본 페이지는 세부 마사지 통합페이지입니다. 마사지 샵들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세부샵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투어포함사항

 

*호텔 픽업/드롭 서비스 

*모든 샵의 마사지 서비스는 2인 1실 기본이용,  2인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예외는 있습니다.)

*아이들 놀이방 서비스   : 큐스파, 궁스파에는 놀이방이 있어 아이들을 편하게 맡기고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궁스파 놀이방 3시간/10$)

* 준비물 : 당신의 지친 몸

 

- Relax level : ███████████  100%
 

 
 

*고래상어 보랴, 호핑하랴 지치셨죠? 마사지로 풀고 가세요. 

 

WÄVE.ME MASSAGE & SPA ITEM LIST

 
마사지타입시간가격비고
 
_라니 마사지 앤 스파
 
발 마사지1시간20분17,000원 
전신 마사지1시간20분20,000원 
라바 스톤마사지2시간43,000원화산석  경혈마사지
라바스톤 + 페이셜마사지2시간20분45,000원 
황제 마사지2시간20분45,000원발+전신+페이셜+발스크럽
골드 마사지2시간30분50,000원골드 엣센스와 오일사용 
힐롯 마사지2시간35,000원발+전신+페이셜
    
_큐스파
    
休" 휴 스톤 마사지1시간45분50,000원 
休" 휴 스톤 페이셜 패키지 마사지2시간60,000원태반크림으로    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休" 휴 스톤 황제스파 패키지 마사지2시간30분90,000원향기로운 꽃잎 자쿠지와 샤워
休" 휴 임산부+태아 특별 마사지 *별도문의남편과 함께 ‘Private’ 공간에서 함께 하는 태교 마사지 프로그램
    
_노아스파
    
스톤 마사지 1시간50,000원 
스톤 스파2시간20분90,000원두명의 마사지사가 상반신과 하반신을 나누어 동시에 마사지
    
_궁 스파
    
스톤 마사지2시간56,000원 
스톤 페이셜 마사지2시간20분68,000원기본 볼캐닉 스톤 마사지에 얼굴 관리가 추가
허벌 마사지2시간68,000원 
허벌 페이셜 마사지2시간30분79,000원 
스톤 스파 마사지2시간20분110,000원꽃잎을 띄운 욕조 자꾸지를 이용하고 기본 마사지보다 고급오일과 향으로 업그레이드 된 상품
허벌 스파 마사지2시간20분125,000원 
    
_에코 스파
    
스톤 마사지 55,000원 
허벌 마사지 69,000원 
스톤 스파  110,000원 
허벌 스파 125,000원 
스톤 페이셜 마사지 70,000원 
허벌 페이셜 마사지 80,000원 
    
_프라나 스파
    
프라나 퀸즈 스파 96,000원발 마사지 + 바디랩 + 꽃잎 스파 + 전신 마사지 
프라나 블리스팩 145,000원사우나 + 발마사지 + 블랙슈거 바디스크럽 + 코코넛 바디랩 + 꽃잎스파 + 전신마사지 + 페이셜케어
프라나 스톤 마사지 60,000원사우나 + 발마사지 + 스웨디쉬 전신마사지 + 페이셜케어
프라나 최고급 일랑일랑팩 188,000원사우나 + 발마사지 + 코코넛 젤라틴 바디랩 + 꽃잎스파 + 전신마사지 + 페이셜 케어 
    
_웨이브미 마사지 & 스파*출장만 가능, 비숙련 마사지사
    
크로아티안 마사지 120,000원*남성 마사지사
코리안 마사지 110,000원*남성 마사지사
아메리칸 마사지 90,000원*남성 마사지사
필리피노 마사지 100,000원 
잉글리쉬 마사지 130,000원 
하와이안 마사지 120,000원 
    
어린이어린이도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별도로 책정된 가격은 없습니다.
  
  

 


 마사지 할인예약  - 세부.웨이브미 스파/마사지 통합페이지 

http://cebu.wa-ve.me/massage


*현재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준비중에 있습니다.
*예약은 예약신청 - 일정및 금액상담- 결제 - 예약확정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상세정보

 

*세부의 숨겨지지 않은 보석, 세부를 찾은 여행자들에게  원데이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앤 마사지  Lany Spa&Massage: 스톤 마사지로 유명한   라니 마사지 앤 스파. 깨끗하고 친절한 서비스. 임페리얼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 또한 좋습니다!

+ 큐스파 Q Spa : 세부 마사지계의 고래상어, 세부에서 가장 최근 오픈한 럭셔리 스파. 샵 입구부터 무언가 근사한 일이 벌어질 것 같은 느낌이 가득하다. 다른 스파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극진한 서비스와 최상의 마사지. 일본인 여행자들도 많이 찾습니다. 

+ 노아스파 Noah Spa: 스톤마사지 만족도 최고 ! 두명의 테라피스트에게 받는 노아 스파패키지는 처음에 조금 당황스럽지만 차차 드라마틱하게 낳아집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 노아스파! 천연 아로마향과 파파야, 발마사지, 그리고 자쿠지! 

+ 궁스파 Gung Spa : 너무 유명해서 설명하고 싶지 않은 럭셔리 궁스파 ! 최상의 서비스는 기본, 오리엔탈 컨셉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용궁에 온 심청이 기분이에요. 

+ 에코스파 Eco Spa:  기분은 좋다. 최근에 오픈해 시설도 단연 우위! 야외에서 마사지 받아보셨나요? 허벌 마사지가 인기가 있으며 일본인 여행자들도 즐겨찾는 마사지샵입니다.

+ 프라나스파 Prana Spa : 세부의 대표 고급 마사지. 마사지계의 삼성. 프라나라는 말은 인도의 고대의학에서 유례한 말로 "생명의 원천"이라는 의미이다. 자연친화적이고 시설과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돋보입니다. 


//스파, 마사지 메뉴얼 

 

스파&마사지는 기본적으로 그냥 누워 계시면 됩니다. 하지만 알고 받으면 더 좋겠죠?  안내사항입니다.

1. 오일 마사지를 받은 후 샤워는 최소 3~4시간 후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담당 테라피스트가 젖은 타올로 간단하게 남아 있는 오일기를 닦아 드립니다.

2. 마사지를 받는 동안 또는 마사지를 받은 직후 차가운 물이나 음료 복용은 혈관수축 및 노폐물이 몸 밖으로 빠져 나가는 것을 방해하므로 따뜻한 물이나 차를 권해 드립니다. 물론, 마사지 전에도 차가운 물이나 음료보다는 따뜻한 차 한 잔이 건강에 이롭습니다.

3. 마사지 후 과도한 운동보다는 휴식을 추천합니다.

4. 스파 프로그램을 선택하신 고객님께서는 스파 코스에 Ghassoul Luxurt(가슬 럭셔리) 전신팩이 포함입니다. 가슬팩은 클레오파트라가 클렌징으로 사용했던 팩이므로 마사지 전에 샤워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마사지압이 너무 강하면 참지 마시고 테라피스트에게 말씀 하시여 강도를 조절하여 고객님에 맞는 강도로 마사지를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스톤마사지의 경우 뜨거운 스톤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는 도중에 땀이 배출되는데, 너무 더운 것이 아니시라면 땀이 자연스럽게 배출될 수 있게 하는 것이 우리 몸에 있는 노폐물이나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하게 도와 주는 것이므로 너무 차가운 바람은 땀의 배출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효능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막혀 있는 혈을 뚫어 혈액 순환을 도와주며, 피부를 통해 노폐물과 독소 배출,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케줄 및 루트

 

☸ 마사지 기본진행 : 

0. 웨이브미의 호텔픽업이 진행되며, 일반적으로 30분전이며 마사지 예약시간은 호텔픽업시간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20:00 마사지 예약시 20:00 호텔에서 픽업이 진행되며 20:30에 실제 샵에서 마사지가 진행됩니다.

 

1.  프론트에서  룸배정
2.  대기후 배정된 테라피스트와 함께 방으로 이동합니다
3.  룸에서 마사지 전용가운으로 갈아입기 
4.  발을 닦고 마사지 침대에 엎드려 누우면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5.  테라피스트가  살살 / 중간 / 세개 해드릴지 물어보면 원하는 강약의 정도를 말씀해주세요. 
    -  very very 살살 이라고 대답하셔도 됩니다. P-)
6. 그리고 Relax ~ 마사지의 세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중간중간에 너무 아프면 손을들어 말씀해주시면 테라피스트가 강약을 조절해줍니다. 
7. 마사지 종료후 일어나면 따듯한 차한잔과 이제 현실로 .. 
8. 테라피스트가 마사지를 평가하는 종이를 줍니다. 

*마사지/스파를 원하시는 시간대를 주문시 꼭 남겨주세요.
*첫 마사지 시간은 AM10:00 마지막 시작시간은 PM 08:30입니다.

*아이들도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별도의 어린이 요금이 책정되어있지 않습니다.보통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엄마가 마사지를 받으시는 동안 홀에서  책을 보거나 게임을 하며 기다리거나 테라피스트가 돌봐주는것이 일반적입니다. 큐스파와 궁스파에는 아기들 놀이방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FAQ

 

+애들은요?  위에 두번에 걸쳐 말씀드렸습니다. P-) 놀이방, 베이비시터가 있는 스파는 큐스파와 궁스파이며 에코, 프라나스파에는 베이비 시터가 있습니다. 놀이방과 베이비시터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ex.궁스파 3시간 - 10$)

+ 중도포기?  마사지 너무 심하게 해서 도저히 못받겠다. 예 중도포기 가능하십니다. 포기전에 테라피스트에게 마사지 강도를 조절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시작전 마사지 강도를  약하게, 중간, 세게, 심하게 등으로 강도를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killing me softly / medium/ strong as hell / Hardcore)

+ 테라피스트와의 의사소통?  기본적으로 테라피스트와 의사소통을 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두시간동안의 대화는 "뒤집어 누워주세요"등 단 한번 뿐입니다. 가끔 이름이나 전화번호를 물어보려고 시도하시는데 반칙입니다.

+ 호텔외 픽업? 기본적으로 묵으시는 호텔픽업이지만 레스토랑 픽업 많이 요청하십니다. 너무 멀지 않은 곳에 계시다면 모시러 갑니다. 

+ 호텔외 드롭? 마사지 끝나고 미정이 몰래 근사한 바에 가고 싶다. 이또한 너무 멀지 않은 곳이라면 써포트 해드립니다.  미정씨에게 전하는 거짓말을 써포트해드리지 않습니다. 저희가 곤란합니다. 

+태풍이 오면 취소되나요? 태풍과 마사지 스케줄에 대해서는 저희도 들은바가 없어 대답을 드리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대부분 진행됩니다. 

 

DIY! DO IT YOURSELF

사실 코코넛 오일과 두 손만 있다면 마사지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서로 마사지 해줍니다. 하지만 중국에서 배워와서 마사지 퀄리티가 썩 좋지 않습니다. 직접 해보세요!
 

Very Short Story

 

- N/A 

 

*웨이브미 마사지(큐스파, 노아스파, 라니스파, 궁스파, 에코스파, 프라나스파)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는 웨이브미 네이버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waveasyouare
 

 


“If history were taught in the form of stories, it would never be forgotten.”

세부 마사지 할인예약  - 세부.웨이브미 스파/마사지 통합페이지 

http://cebu.wa-ve.me/massag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