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 마르코폴로 블루바에 가서 낭만잡기! 

 

세부의 밤이 지면 어디에 가시나요 ? 란타우 부사이? 클럽 줄리아나? 막탄의 로터스 클럽? 라이브를 좋아하는 당신은 세부 아웃포스트? 파란불빛으로 가득한 마르코폴로 호텔의 블루바에 가보세요. 블루 마가리타 하나 시켜놓고 지난 남자들을 세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 ) 

 

 

9. 출렁이는 호핑배위에서 볼일보기!

아일랜드 호핑에 간다면 화장실은 어떻게 하지? 많이들 걱정하시죠? 짜잔! 위와같이 호핑배에는 화장실이 기본장착(..) 되어있습니다. 점심때 해산물 BBQ 를 잔뜩 먹었다면 화장실은 피할 수 없을 거에요. 출렁이는 바다위에서 파도를 느끼며 오예! 

 

웨이브미, 다나산 어드벤처파크, , 세부, 막탄,  자유여행

 
10. 세부시티에 가서 크라운리젠시 익스트림 스카이 어드벤처 즐기기! 

 

세부 허니문 여행자들의 필수코스! 하지만 왜 자유여행자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걸까요 ? 여기 세부 하늘에 더 가까이 닿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세부 크라운 리젠시 익스트림 스카이 어드벤처! 40층 높이에서 로프를 걸고 아찔한 산책을 즐기는 스카이워크 (Skywalk Experience), 롤러코스터보다 많이 많이 더 높은 엣지코스터! 그 외에도 타워집라인, 스카이리프트, 파라마운트 암벽등반, 클리프행어 등 하늘높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하늘체험들이 여행자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카이 어드벤터는 밤에 하면 더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11. 보홀에가서 초콜릿홀을 보며 바람맞기!   

세부에서 배로 한시간 반 거리 보홀에 가서 비일상적이고 우아한 하루를 보내세요!  로복강 런치 부페, 초코릿힐, 타르시어원숭이등  BIG3!  가족단위 여행자들과 아이들이 있는 여행자들에게 추천해요! 연인들은 가서 많이들 싸우세요 .. 초콜릿홀이 초콜렛 색깔 아니라고.. 네. 

 

 

12.거대한 리조트 수영장에 머리넣고 숨참아보기 (*필수 아닌 권장사항입니다.)    

 

사진속의 그곳은 세부-막탄 리조트계의 인디파워 네이처파크입니다. 마시고싶을정도로 깨끗한 그 물속에 고개를 박고 수중 세상을 경험해보세요. 스쿠버다이빙보다, 헬멧다이빙보다 고요하고 평화로운 시간이 될거에요. 흔히 아무것도 없는 사막에 가면 자신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죠? 거짓말이에요. 소설가들이 지어낸 거짓말이에요 물도없고 덥고 걱정스러워요. 자자. 세부에서 수영장을 발견하면  머리만 푹 담궈보세요!

 

 

from 세부에 가면 해야할 101가지 이야기 by 웨이브미

 

8. 세부나이트투어! 마르코폴로 블루바에 가서 낭만잡기!  
9. 출렁이는 호핑배위에서 볼일보기!
10. 세부시티에 가서 크라운리젠시 익스트림 스카이 어드벤처 즐기기! 
11. 보홀에가서 초콜릿홀을 보며 바람맞기!   
12. 거대한 리조트 수영장에 머리넣고 숨참아보기 (*필수 아닌 권장사항입니다.)    

 

*세부.웨이브미가 추천하는 세부에 가면 해야할 101가지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전문보기 -> 전문은 아직 없음. -_-/ 





  

posted by waveme team  Juliet 

글쓰는사람  :  EVA, Tango, Juliet, 아홉시, 설요한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 장기출장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자유여행 이야기입니다. 네. 
Waveme POPUP store version 0.8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