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ear] 여행가방안 정신없죠? 그리드잇(GRID-IT)으로 정리해보세요! 

잘 정리정돈 된 이것의 정체는 Grid-IT (그리드잇!) 라는 브랜드의 정리...패드? 

어찌보면 단순히 패드위에 밴드가 얼키설키 엉켜있는 이 장비는 여러작은 가젯들을 정리하기 좋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마치 여자들의 화장도구함? 핸드백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필리핀 세부에서는 구할 수가 없어서 이베이까지 주문. 

미국에서 날아왔습니다. 배송료는 상품구매가보다 더 들었구요. 

비난 하지 말아주세요. 그 심리 잘 모르지만 여자들이 새로운 핸드백이나 구두사고싶은 그런 심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라고 구매 당사자가 말했습니다. 

 

웨이브미팀 프로그래머인 이반의 캠핑장비중 일부로. 좌측부터 설명하면..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위쪽에 동그란것은 기름을 이용하여 불피우는 것, 면봉. 좌측하단은 홍콩에서 산 중국제 파워뱅크, 주사기는 기름주입용. 

조그만 병에 들은 하양색과 갈색의 액체는 아마도 기름과 ... 다른 하얀액체는..반고체 연료?

 

좌측상단의 길다란 주머니에 들은 것은 . . 자칭 (Tactical chopstick) 택티컬 찹스틱. 젓가락입니다. 반으로 접혀서 휴대가 편하고 

어느때고 꺼내서 다른 사람의 음식을 습격하거나 자연의 음식물을 집어먹을 수 있습니다. 

 

 

 

 

아 다른건 모르겠고. 그리드잇(Grid-IT) 이거 하나 가지고 싶네요. 

정리할것도 마땅히 없으면서..

 

아. 찾아보시 코쿤사(cocoon)의 그리드잇(Grid-it)이라는 브랜드네요. 

 

사이트 메인에는 BUY NOW! 라고 현혹하는 핑크빛 배너가 아름답습니다. 

 

 

 

 

자 가시죠.. 그리드잇 하나 지르러.. 

 

http://www.cocooninnovations.com/grid.php

 

 



 

  

 

 

posted by waveme team  설요한 
 
글쓰는사람  :  EVA, Tango, Juliet, 아홉시, 설요한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를 여행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자유여행 이야기입니다. 네.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Waveme POPUP store version 0.9
 
세부자유여행문의 : 070-4222-4118 카카오톡 : wavasyouare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