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ery Short Story

 

 

ʕ•͡.̮•ʔ 웨이브미팀  헬멧 다이빙 이야기입니다. 상품에 대한 여러가지 세부의 묘사와 드라마틱한 스토리 전개를 위한 스토리로 다소 과장되거나 억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속의 주인공들은 다섯살 난 재영이 가족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엄마, 재영이, 두살 남동생 재승이)  check our crew ! >>  wa-ve.me/crew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재영이는 세부에 가면 꼭 바닷속에 들어가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엄마는 어떻게 하면 호텔에 애들 재우고 세부 나이트투어 갈까하고 생각했지만 말이죠 .  느낌 아니까!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시어머니한테 다 맡기고 새벽에 몰래 빠져나가려고 했지만, 시어머니도 헬멧 다이빙 하고싶다고 해서, 5세 이하는 안된다. 60세 이상이신 시어머니는 안된다. 많은 구실을 만들어보았지만. 평소에 고부간의 신뢰가 없던터라  시어머니는 웨이브미 모바일 페이지에서 검색해보기에 이르렀습니다. 세부에 넘어오자마자 필리핀 심카드도 구입해서 끼우시고 3G 활성화 하셨습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세부 헬멧 다이빙 샵입니다. 재영이 가족은 도착 첫날 네이처파크 리조트에서 묵었고 다음날 일찍 임패리얼 팰리스로 체크인하였습니다. 워터파크가 꼭 가보고 싶었기 때문이죠. 헬멧 다이빙은 오후 한시에 예약했어요. 한시 정각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픽업 ! 헬멧 다이빙 샵이 있는 해변까지 15분정도 이동하였습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자 맘에 드는 색깔의 아쿠아 슈즈를 골라신고... 아니 색깔은 전부 노랑색입니다. 다른 색상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어쨌든 골라신고 나니 신이 납니다.  수중 카메라 없어도 괜찮아요. 헬멧 다이빙샵에서 찍어드려요.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조그만 보트를 타고 헬멧 다이빙 스테이션으로 이동합니다. 사진속의 배가 바로 그배. 그 앞으로는 블루핀 리조트가 보입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자 이 배가 바로 헬멧 다이빙 스테이션!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스테이션에 오르면 수많은 헬멧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짜잔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입수 장면 보시겠습니다. 가이드 라인을 잡고 수중으로 들어가는 사다리에 발 고정하면 우리의 마스터가 무거운 헬멧을 어깨에 얹어줍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그리고 OK 사인을 받으면 이렇게 머리끄댕이를 잡고 물속으로 밀어넣습니다. 

아악 아니야. 좀 이상해 뭔가 잘못됐어! 나 나갈래 ! 강하게 의사 표명을 하고 싶지만 들리지 않습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물속으로 입수하는 순가 무언가 다리를 잡습니다. 헉. .. 

수면위와 수중에 헬멧 다이빙 마스터들이 안전하게 물밑 바닥까지 가이드해드립니다. 아무래도 물을 많이 마셔보긴 했어도 물속으로 들어가는 것은 조금 생소하실수도 있으니까요.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물속에 들어가면 먼저온 외계인 들이 고기밥을 주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놀라지 마세요.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전가족 입수 성공 ! 왼쪽부터 다섯살 재영이, 그리고 재영이들어안아준 다이브 마스터, 그리고 아빠, 엄마, 할아버지. 할머니는 아무래도 한살밖에 안된 막내를   케어하기 위해서 스테이션에 남기로 하셨어요. 다른 가족이 올라가면 그때 교대로 입수!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너무 어려서 처음에 조금 걱정했는데, 재영이가 OK 사인이 아닌 빅토리를 날립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물속에서도 사진은 찍어야하는거죠. 카카오스토리에 다른 학부모들에게 자랑하려면 증거가 필요합니다. 사진 촬영시간들어갑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헬멧 다이빙 재영이, 고집불통 할아버지, 주말없는 아빠, 그리고 육아로 피곤한 엄마. 물속에서는 모두 행복해보입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헬멧 다이빙을 시작하기전에 물속에서 들고 찍고 싶은 메세지 보드를 고를 수 있습니다. 결혼 축하해. 우리 영원하자 뭐 그런 현수막들이 다양합니다 .

자 여기서 질문. 이 현수막을 재영이가 골랐을까요? 물론 재영이가 골랐다고 하겠죠.

하지만 이면에는 강요된 교육과 자신들이 은퇴하고 노후를 떠맡아주고 계속  사랑해주길 바라는 부모의 강요가 짙게 베어있습니다. "아빠는 싫지만 엄마는 좋아요!" 이런 현수막 추가로 준비하겠습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물속에서 노니는 동안 물고기들이 제법 많이 모였습니다. 

이제 놀만큼 놀았고 올라가나? 할때쯤. 다이브 마스터가 호주머니에서 생계란과 물고기 모이를 씩 웃습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생계란 빠직!!  GAME OVER -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여기 물고기 모이 ! SHAKE ! SHAKE! 투 콤보로 물고기들의 부페가 시작됩니다.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전기로 다 지져서 회떠먹고 싶을정도로 많은 물고기들이 모여듭니다. 

헬멧 다이빙은 개인적으로 소리가 좋습니다. 흔히 알고 있는 공기방울 올라가는 꼬르륵 소리, 산소들어오는 쉬이이익 소리. 와는 조금 달라요. 그 많은 소리가 섞여 기이한 체험입니다. 말을 해도 서로 들리지 않는 것도 특이한 경험이구요. 

 

웨이브미 세부 가족 자유여행

 

세부로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 웨이브미를 통해 세부 4박5일 여행을 다녀가신 재영이 가족의 여행을 엿보세요. 

재영이 가족이 세부에서 5일동안 여행하며 체험한 호텔과 투어들을 엿보세요. 호텔! (네이처파크, 블루핀 리조트, 임펠리얼 팰리스) 투어 (아일랜드 호핑,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투어, 헬멧 다이빙, 임패리얼 팰리스 카바나 투어 ) 스파(큐스파, 궁스파) 렌트카등!

그리고 상품 컨텐츠의 왜 그들이 좋게 세부로 여행와서 오해의 골만 더 깊어져 돌아간 이야기도 읽어보세요. 

웨이브미 패밀리 카테고리 -> wa-ve.me/family

 

세부 헬멧다이빙 투어개요

 

다이빙의 선조, 아니 원조. 헬멧을 쓰고 바다밑을 산책하자. 아이들도 가능 !  가족단위의 여행자들에게 추천합니다. 다이비잉은 왠지 어려워보이고 온가족이 다 함께 들어가 볼 수 있는 수중상품이 있으면 좋겠다! 세부 헬멧다이빙을 통해 온가족이 모두 물속을 걸어보는 체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설명보다 위의 영상을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지난 1월 다녀가신 다섯살난 재영이 가족의 영상입니다. 할아버지, 아빠, 엄마, 그리고 다섯살난 재영이의 헬멧 다이빙 영상입니다.  

Entertainment, Entertainment level : ██████████░░  

Related song : Let My fish Loose - Aphex Twin

 

투어포함사항

 

*운영시간 60분   / 간단한 교육, 헬멧다이빙 스테이션으로 이동, 헬멧다이빙 체험 시간이 포함됩니다.  

*포함사항  :  헬멧 다이빙 바다속 걷기 체험 2-30분, 원하는 메세지와 함께 수중 사진촬영, 헬멧 다이빙 스테이션으로 보트이동, 아쿠아 슈즈, 샤워실

*불포함사항  :  마음

- 최소인원 : 2인이상 운영 

- 준비물 : 수영복, 선크림, 모자, 개인물품, 수중카메라, 현금

 
*12시 이전 오전시간이 가장 물맑고 깨끗하여 시야가 좋습니다. 
 

예약 및 결제

 
여행인원투어가격 (krw)비고
1인당 50,000원

 

*기본적으로 2인 이상 가능하며 1인 신청시 커뮤니티 또는 함께 상품페이지 커멘트를 통하여 가실 친구와 조인해주시면 가능합니다. Good Luck!

  
10인 이상 신청시 인당 오예! 별도문의
어린이 
5살이상성인과 동일 
4살미만 탑승불가

 

*현재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준비중에 있습니다.
*예약은 예약신청 - 일정및 금액상담- 결제 - 예약확정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상세정보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엄마 모두 함께 물속으로 들어가 바닷속을 경험하는 가족친화 상품입니다.

 

+About CEBU HELMET DIVING 웨이브미 세부 헬멧 다이빙  : 헬멧 다이빙의 사진을 보시면 그 옛날 다이빙이라는 개념이 처음 시작될때의 그 모습과 비슷하다는 걸 아시겠죠? 스쿠버 다이빙이 개발되기전, 긴 공기호스가 달린 헬멧을 쓰고 물속으로 들어가 군사적 목적의 작업을 하거나 또는 다른 수중 건설작업에 활용하기 위하여 개발되어진 헬멧 다이빙. 단순히 긴 호스가 연결되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수면위의 헬멧 다이빙 스테이션에서 콤프레서(공기 압축기)로 아래에 계신 수중탐험자들에게 산소를 강하게 밀어넣어드립니다. 헬멧은 물속에서도 공기때문에 또는 균형이 무너지며 벗겨지지 않도록 무겁게 디자인되었으며 물속에서는 그 무게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Under the waves !

역사속에 아주 많은 연구와 시도가 있었을거로 생각됩니다. 

 

 

연구중에 많은 실패와 스트레스도 있었겠죠. 

 

웨이브미 세부 헬멧다이빙 바다걷기체험

*스노클링 보다 더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는 세부 헬멧 다이빙, 온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 및 루트

 

☸ Route : 호텔픽업 - 헬멧 다이빙샵 - 보트를 타고 헬멧 다이빙 스테이션으로 5분간 이동 - 헬멧 다이빙 스테이션 - 바닷속 걷기 체험 - 복귀 - 샤워 및 체험종료 

안전교육 및 이동을 포함하여 60분간 진행됩니다. 

오전 시간에 이용하시면 더 투명한 바다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체험시간은 당일 캡틴과 상의하여 연장하거나 단축할 수 있습니다.  

 

FAQ

 

+ 실제 헬멧 다이빙  체험시간은요 ?  교육 및 이동을 제하면  2~30분 정도 입니다. 

+ 어디서 체험하나요?  막탄 앞바다입니다. 호텔에서 멀지 않을거에요. 

+ 화장실이용은요?  헬멧 다이빙 스테이션는 화장실이 없습니다. 스테이션으로 이동전 해결해주세요! 

+ 배멀미는요?  : 파도가 큰날 드물게 멀미하시는 여행자분들이 계십니다. 이동이 적지만 민감하신 분들은 보트탑승전에 멀미약을 준비하셔서 드시고 오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아이들 동행가능 여부?  5세이상의 유아는 체험이 가능합니다.  이하의 아이들은 헬멧 다이빙 스테이션까지 이동하여 대기할 수 있습니다. 

+물속에서 갑자기 올라가고 싶으면?  올라가시면 됩니다. 3인 이상의 다이브 마스터가 다이빙 체험을 전후방으로 가이드해드립니다. 

+물고기에게 줄 스낵을 준비해야하나요? 안그래도 많은 물고기들  더 모을 수 있도록 계란과 스낵 준비해드립니다.

 

DIY! DO IT YOURSELF

강한 스틸 재질로 된 헬멧을 사서 전면에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한후 강화유리로 막는다.

머리방향이 될 부분에 준비할 공기호스 반경의 구멍을 뚫고 산소 호스를 연결한다. 공기호스는 여유있게 10~15 m 로 준비. 

수중 15m 까지 산소를 밀어넣을 수 있는 콤프레셔를 준비한다.

*take your own risk 

 


 

*웨이브미 세부 토네이도 제트보트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는 웨이브미 네이버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waveasyouare

 

Stay touch with wäveme
 
☸ 웨이브미는 바다와 파도 그리고 섬을 사랑하는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한국과 크로아티아를 기반으로 필리핀에 브랜치를 두고 있으며 평범함 여행을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고 있는 페이지는 한국어 페이지입니다.
 
☸ The Science & Philosophy of ocean travel - "WAVE AS YOU ARE"
 
웨이브미팀의 실제 일상과 여행을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엿보세요.  여행에 대하여 궁금한점은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1) comment! : 여행 아이템 하단에 커멘트를 남겨주세요.
(2) facebook :  fb.com/waveasyouare 페이지에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3) twitter, instagram : @waveasyouare 
 
바다와 섬을 사랑하는 웨이브미팀은 인터넷도 사랑합니다. We always with Wi-Fi!
 
자 네. 그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