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의 호텔과 리조트들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어떻게 보일까요? 세부시티와 막탄의 호텔과 리조트들의 위성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또 어디어디에 위치했는지 또 얼마나 큰지도 살펴보세요. 

하늘에서 내려다본 세부시티와 막탄의 호텔과 리조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부시티 : 래디슨블루 호텔, 워터프론트 호텔, 퀘스트호텔, 튠 호텔 *SM몰, 아얄라몰, IT 파크
 
막탄 : 샹그릴라리조트, 비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 모벤픽 호텔(구힐튼), 제이파크아일랜드 리조트, 블루핀 리조트,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샌드바 리조트, 코르도바 리프 빌리지 리조트, 코르도바 네이처파크 리조트, 세부 화이트샌드 리조트,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그리고 리치델 게스트하우스와 세부-막탄국제공항
 
 
 
 
세부시티를 제외한 막탄섬에 호텔과 리조트들이 몰려있는 지역의 위치도입니다. 
크게 세구역으로 나누었습니다.  먼저 A 마리바고 지역부터 살펴보면 
 
A  마리바고 (Maribago) : 막탄에 가장 많은 호텔과 리조트들이 밀집되어있는 지역으로 막탄의 명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구 임페리얼 팰리스) 마리바고 블루워터리조트, 화이트 샌즈 리조트, 블루핀 리조트들이 모여있고 주변에 한식레스토랑과 마리바고 그릴, 골드망고 그릴 아씨마트, H 마트등 한인마트, 세이브모어(Save more) 등의 마트들이 있습니다. 시벳커피, 보스커피등 커피전문점도 이 곳에 몰려있습니다. 
 
B  푸엔탄 가뇨 (Punta Engano) : 막탄의 중심인 A 지역에서 차량으로 10-15분 거리에 위치한 푸엔탄 가뇨지역에는 샹그릴라 호텔, 모벤픽 호텔(구 힐튼), 비리조트등이 있습니다. 빅풋 엔터테인먼트 근처이며 막탄의 라이브까페 락카페가 위치해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C  코르도바(Cordova) : 막탄의 남서쪽, 코르도바지역에는 네이처파크 리조트, 아길라 리조트, 화이트 샌드 리조트, 샌드바리조트, 코르도바 리프 빌리지 리조트 등이 위치해있습니다. 막탄의 중심가까지는 차량으로 10-15분 거리. 중심가에 비해서는 택시잡기가 좀 힘들지만 대부분의 리조트에서 외출하실때 택시를 불러드립니다. 
 
 
위성사진으로 전환해볼까요?
 
 
막탄섬의 북동쪽에 공항이 보이고 그 위로는 세부시티와 막탄섬을 연결하는 뉴브리지와 구브리지 그리고 남쪽으로 푸른바다앞에 호텔과 리조트들이 모여있습니다. 오른쪽 아래 보이는 섬은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올랑고섬 지역입니다. 
 
세부에 가면 어디서 잘까? 웨이브미 호텔&리조트 http://cebu.wa-ve.me/hotel
 
 

위성사진으로 본 막탄의 호텔과 리조트들 

 

 

첫번째, 2014년에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로 변신에 성공한 제이파크아일랜드 리조트, 막탄에서 제일 근사한 워터파크를 가진만큼 하늘에서 내려다보니 커다란 수영장들이 내려다보이네요. 왼편에 'ㄴ' 자로 이어진 녹색 지붕이 바로 본건물들. 우측하단에 프라이빗 비치와 카바나 시설들이 보입니다. 그 앞은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바다! 저 위쪽으로는 수많은 호핑 방카배들이 모여있네요. 

 
제이파크 아일랜드 워터파크
 
 
 
샹그릴라 리조트, 막탄에서 가장 럭셔리한 리조트인만큼 가장 괜.찮.은 또 느낌있는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럭셔리스파 샹그릴라 치-스파 또한 위치해있지요. (CHI, The Spa - Shangri-La) 하늘에서 내려다보니 큰 해변이 한눈에 보이네요. 
 
 
낮에 바라본 드넓은 샹그릴라 리조트의 전경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북서쪽으로 5분거리에는 화이트 샌드 리조트! 하늘에서 내려다보니 잘보이지 않습니다. 그만큼 야자수와 조화로운 정원과 풀장이 가득한 화이트 샌드 리조트,  작은규모의 아늑한 리조트로 넓은 객실이 특징이며, 바로 호핑을 나갈 수 있는 바다를 끼고 있습니다. 

 

 
막탄 화이트샌즈 리조트 풀장 전경

 

 

오래도록 힐튼호텔이었던 모벤픽호텔. 지도위에 힐털포트라고 표시된 부분에 보이는 구조물이 그 유명한 막탄의 핫한 클럽 이비자클럽입니다. 막탄에서 가장높은! 호텔인만큼 고층에서는 세부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이비자클럽에서 바라본 모벤픽 리조트. 

 

 
 
 
비 리조트. 디자인 부띠크호텔인만큼 하늘에서 내려다본 전경또한 네모로 반듯이 각이 잡혀있네요. 조그마한 풀장과 그 앞에 반듯이 정렬되어있는 우주선 모양의 비치베드들이 보이네요. 
 

컴퓨터 그래픽이 아닙니다 : ) 비 리조트! 

 

바르게 바르게 심시티화되어있는  이 리조트는? 바로 막탄 크림슨 리조트앤 스파. 하늘에서 내려다보니 또 색다르네요. 크림슨 리조트에서 가장 두드러진점은 바로 메인 로비에서 바다 그리고 해변으로 이어지는 삼단 계단수영장. 비치에는 비치발리볼을 즐길 수 있는 배구장과 큰 잔디밭도 보입니다. 

 

 
바다로 이어지는 크림슨 리조트의 계단형 수영장. 위성사진과 비교해보세요. 

 

블루핀 리조트!  막탄에 유일하게 퍼블릭 비치를 끼고 있는 중급 리조트입니다. 위치상으로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바로 인근에 위치하여 많은 상가들과도 가깝습니다. 리조트 앞에 보이는 비치에는 헬멧다이빙샵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해양레포츠를 즐기기에도 아주 가까운 거리입니다. 

 

 
블루핀 리조트 객실에서 바라본 세부 앞바다.

 

 
바다만한 수영장을 가진 이 리조트는? 바로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입니다. 위성사진으로 보시는것 과 같이 바다보다 더 커보이는(?) 해수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대한 수영작 덕분에 리조트는 보이지도 않네요. -_-/   
 
 
해수풀과 바로 연결되는 객실,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막탄
 
 
코르도바의 샌드바 리조트. 허니문 리조트로 최고인기 리조트! 
 

막탄 코르도바 샌드바 리조트 전경사진

 

샌드바 리조트에서 조금더 내려가보면 코르도바 리프 빌리지 리조트! 

옹기종기 모여있는 작은 마을처럼 코르도바 리프 빌리지 리조트는 작고 귀엽습니다. 위치상 중심가에서는 조금 멀리 떨어져있지만 그만큼 조용하고 무엇보다  코르도바 란타우 해상 레스토랑과 무척가깝습니다. 차량으로 5-10분거리!

 

 
코르도바 리프 빌리지 리조트 전경 

 

네이처파크 리조트! 네이처파크 리조트의 자랑인 축구장만한 수영장이 내려다보이고 양옆으로 길게 늘어선 리조트 동이 보입니다. 길건너 리조트 왼쪽에는 세부 트릭아트 뮤지엄 그리고 ATV 장이 보입니다. 바다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그만큼 큰 수영장과 넓은 객실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네이처 파크 리조트입니다. 

 

 
해질녘의  네이처파크 리조트의 한가로운 수영장.

 

 
막탄에서 가장 필리핀 다운 현지 리조트.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입니다. 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는  고운 백사장과 리조트 200m 전방에 리조트 전용의 작은 섬을 가지고 있다. 자유여행자들의 선호도 1위 ! 리조트입니다. 
 

경비행기를 타고 내려다본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빨간점이 바로 블루워터 리조트앞의 프라이빗 아일랜드입니다. 카약타고 마실나가기 좋아요. 

 

 
마지막으로 막탄의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리치델 호텔-게스트하우스. 작고 아담한 수영장이 보입니다. 좌측에 보이는 빨강색 점은 웨이브미의 사무실이 위치해있는 세부 트래블러스 라운지입니다. 마리바고 블루워터에서 도보 5분거리로 가까우며 주변에 골드망고 그릴, 마리바고 그릴,  로컬 바인 라 플레이스(La place) 등이 위치해있습니다. 아 그리고 광장에는 한식 샤브샤브 레스토랑인 야미가와 중국집, 당구장 그리고 KTV 도 있어요.  
 

리치델 호텔-게스트하우스의 수영장 전경.

여기까지 막탄에 있는 호텔과 리조트들이었습니다. 

 

자 이제 세부시티로 넘어가 볼까요?

 

위성사진으로 본 세부시티의 호텔과 리조트들 

 
 
세부-라훅 워터프론트 호텔&카지노 전경. 세부시티에 위치해있는 만큼 바다대신 빼곡한 건물들이 호텔 주위를 감싸고 있습니다. 워터프론트호텔은 길건너 IT Park  가 위치해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궁전같이 생긴 워터프론트 호텔의 위용. 

 
 
위성사진속의 동그란 원은 아얄라몰입니다. 아얄라몰 바로옆에는 퀘스트호텔과 전세계적인 체인을 가지고 있는 튠호텔이 보입니다. 쇼핑가기 좋겠죠?
 

화이트와 레드컬러가 조화로운 세부 튠호텔. 

 
 
 
 
 
위성사진으로 본 세부와 막탄의 호텔 마지막호텔입니다. 바로 SM 몰 바로앞에 위치한 래디슨 블루호텔! 보시는것과 같이 로비에서 나와 우향우! 하시면 바로 SM 몰로 연결됩니다. 세부 여행 마지막날 숙박하며 한국에 돌아가기전에 쇼핑하기 최고좋은 호텔입니다. 
 
우주에서 내려다본 세부의 호텔과 리조트들이었습니다. 
리조트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들은 웨이브미의 호텔 카테고리에서 확인해보세요!
 
세부에 가면 어디서 잘까? 웨이브미 호텔&리조트 http://cebu.wa-ve.me/hotel
 
 


 

  

 

 

posted by waveme team  설요한 
 
글쓰는사람  :  EVA, Tango, Juliet, 아홉시, 설요한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를 여행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자유여행 이야기입니다. 네.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Waveme POPUP store version 0.9
 
세부자유여행문의 : 070-4222-4118 카카오톡 : wavasyouare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