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9월에 다녀가신 김야옹이님(sense6211) 의 여행후기중에서 일부 발췌하였습니다. 
좋은 후기 감사드리고 또 즐겁게 고래상어를 만나고 가셨다니 저희역시 기쁩니다 !

원피스까지 준비해가셔서 마스크까지 벗고 연출하신 수중화보샷이 멋지네요! : ) 

9월17일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졸리비 버거 by 김야옹이님 후기 원문보기 : 
http://blog.naver.com/sense6211/220185446774

 

...중략..

 

웨이브미:네 1인 95달러 2명 190달러바로주세요 진행비로 사용하겠습니다 내일 네이쳐파크로비 입구 오전 7시 픽업합니다

다은: 웨이브미 홈페이지에나와있는 이 스케줄모두 하고싶어요 내일 뵐게요~

7:00 호텔픽업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며 오슬롭으로 이동 중간에 간단한 식사
10:00 고래상어 스노쿨링
11:10 투말록 폭포
12:00 오슬롭 스페인 일본 건축물관광
13:00 알코이 에도착하여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
14:30 시말라 성당 눈물흘리는 마리아상
16:00 카카르시티시장 방문
16:30 막탄출발 졸리비
18:00 세부도착

웨이브미: 네

와 오후5:15분  다행이 예약을 하게 되었다 어제 밤부터 아침 점심 저녁까지 이어진 내일 여행 스케줄
드디어 해결됬다
 
 
 
로비로 나가 사람들과 지프니를 탔다 할아버니도 혼자서 밖애 나가 노래방도 보고 호프도 봤고 무서울것
없었다 말했다 당연히 가이드는 자기와 동행하는 선택관광시키려고 위험하다고 말한걸수도 있다고했다
저녁식사를 하러가는길 지프니에 또다른 애가 올라탔다 우린 손에 들린 목걸이를 보고 우리 목걸이 다샀어
못사줘 말을했고 그아이는 목걸이엔 관심이 없고 그냥 교통수단을 타고 다른곳에 가려는것 같았다  

..

 
물밑에 고래상어가 있다 ㄷㄷㄷ ......
 

정호오빠는 한국에 있을때부터 내가 고래상어 수영을 하고싶다 하니 겁을 내면서 안된다고 했는데 선원이 빨리 내리라는 소리에 단칼에 입수를 했다 ㅋㅋㅋ

나도 아쿠아슈즈를 벗고 빨리 입수를 했다  

 
 
 
내가 꿈꿔오던 세부의 목표 수중화보촬영을 위해 원피스를 입고 악세사리도하고 물에서 조끼도 벗고 안경도벗고 사진을 찍었다 아 정호오빠가 같이나와서 망쳤다
 
 
 

고래가 내발밑과손으로 지나갔다 와 깜작놀랬다 진짜 잊지못할 경험이였다

바다를나와 마이크를 따라 CD를 받는장소로 향했고 우리의 바닷속 사진의 CD사진을 확인하는데 현지인이 고래상어 손으로 만진사진을 보여주고 나에게 뭐라고 화를 냈다 아까 내밑으로 지나갔던고래상어 사진으로 보니 진짜 내가 일부러 만진것처럼 보인다
만지면 동물보호 위반으로 벌금내야하는데
난 아이돈노우 아이 노메모리즈 아이돈노   나는 모르는일이다 기억이없다를 반복했고 그분도 주의만 주는 선에서 끝냈다 휴~

 
[출처] 9월 16일 지프니안에서 꼬마에게 목걸이구매,샤브샤브갔다가 우쿠렐레구매 |작성자 김야옹이

..중략..

김야옹이님의 후기 전문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9월17일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졸리비버거 by 김야옹이님 후기 원문보기 : 
http://blog.naver.com/sense6211/220185446774

 
*웨이브미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원데이투어 : http://cebu.wa-ve.me/item/1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