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웨이브미 아일랜드 호핑 + 스쿠버다이빙 Very Short Story

 

ʕ•͡.̮•ʔ 웨이브미팀 날루수안 호핑+체험다이빙 투어 답사 이야기입니다. 상품에 대한 여러가지 세부의 묘사를 드리기 위하여 작성 된 이야기로 다소 과장되거나 억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속의 주인공들은 웨이미팀 스텝, 그리고  저희의 여행에 동행한 현지 친구들입니다.  check our crew ! >>  wa-ve.me/tag/crew

 웨이브미 날루수안 + 힐루뚱안 호핑+ 체험다이빙 콤보 참고링크 : http://cebu.wa-ve.me/item/66/

다이빙, 왠지 어렵고 멀게 느껴지셨죠? 웨이브미 날루수안 호핑 + 체험다이빙투어를 통하여 다이빙 걸음마부터 시작해보세요!

다이빙 처음이시라구요? 왠지 수트를 입는 것만으로도 신나고 즐겁습니다! 물속에서 숨을 쉴수 있다니! 

 

보기만해도 신기한 다이빙 장비들 - 

 

 

*호핑은 09:00 호텔픽업을 시작으로 독으로 이동하여 승선하며 시작됩니다. 배에 오르시면 아시겠지만 호핑스텝이 엄청 많습니다. 배를 안전하게 운항해줄 캡틴, 보트맨을 비롯하여 호핑을 안전하게 도와줄 안전스텝들입니다. 햇볕에 거뭇게 그을린 그들은 다소 해적!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대부분 프렌들리하니 즐겁게 함께하고 사진도 함께 찍어요! 

 

*배를 타고 날루수안섬으로 향합니다. 날루수안 섬이다!! 엔진소리때문에 그녀는 대답이 없습니다.  

 


 

*그저 멀리 보이는 비현실적인 그 섬이 몽환스러울뿐입니다. 현재 보시는 등은 웨이브미 일러스트레이터 로리의 등입니다.

*다른 한쪽에서는 또 다른 망중한.. 웨이브미의 호핑투어에 동행한 이탈리아에서 온 비비입니다.

 

날루수안에 도착! 로션 잔뜩 바르고 입수합니다. 로션 아끼지 말고 많이 바르세요. 

날루수안 섬 호핑은 얕은 바다에서 소박하고 조용히 시작됩니다. 

물참 깨끗하고 물고기들은 마냥 신기하고 다 회떠먹고 싶은 정도로 싱싱합니다. 

 


 

찰랑, 찰랑, 꼬르륵, 꼬르륵, 스노클링 중 경험하게 소리들은 여기가 어딘지 내가 누군지 생각해보게 됩니다. 투명한 물은 차갑지도 덥지도 않은게 꼭 엄마뱃속같습니다. 


 

수영 못하신다고요? 저희 호핑 스텝이 밀착 가이드해드립니다! 

 


 

점심먹고 자유시간, 배가 따땃 졸리려고 하면 캡틴이 힐루뚱안 섬으로 이동하겠다고 선언합니다. 점심식사에 대해서는 우측 호핑 상세정보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날루수안에 호핑에 비하면 힐루뚱안 호핑은 깊은 수심과 그 다양한 어종때문에 초등학교에서 갑자기 대학졸업 당하고 취업전선에 내던져 진 느낌까지 듭니다. 하지만 당황해하지 마세요. 깍아지른 절벽, 처음 보는 물고기들이 고화질 LCD 에서 보던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처럼 펼쳐집니다. 

 

힐루뚱안에서 고래상어도 볼 수 있나요?!  라고 물으시면 … 한참 망설이다 가능하다고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사례가 있긴 한데 몇천, 몇만분의 일 이라고 말씀드리기 힘들정도로 드문 경우이기도 합니다. 불가능하진 않습니다. 가끔 성북동에서만 놀던 고래상어가 잠깐 청담동으로 넘어올 수도 있는 일이니까요.  고래상어를 만나시려면 오슬롭으로 가시는편이 빠르다고 말씀드릴게요. 

[AD] 웨이브미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 바로가기 !!

 

호핑뒤 한가롭게 진행되는 자유시간, 뱃머리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집니다. 저녘때는 마사지 받아야지!

화장실 잠깐 다녀오시구요.. 

 


 

뱃머리에서 즐기는 낮잠은 정말 꿀맛입니다. UV 로션 짙게 바르세요. 잠깐 자고 일어났다가 화들짝 놀랄 수가 있어요.  

 


 

즐겁던 하루가 가고 막탄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물에 들어가 망가졌던 머리를 정돈하고 다시 쿨해지기로 해요. 여기서 질문 호핑 나가서 물에 안들어가도 되나요? 네 안들어가셔도 됩니다. 물 싫어하시면 배위에서 당신만의 호핑을 즐기셔도 되요. 

 


 

더 궁금한것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알려주세요 ! 저희도 궁금한것들이 많아요. 여행에 전문가는 없는 것 같아요. 


웨이브미 날루수안 + 힐루뚱안 호핑+ 체험다이빙 콤보 참고링크 : http://cebu.wa-ve.me/item/66/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 장기출장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자유여행 이야기입니다. 네. 
Waveme POPUP store version -0.1 DEV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