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년 12월  - 세부.웨이브미에서 그동안 준비한 알로구인산 에코투어를 게시합니다!  시작!

어서오세요! 알로구인산은 처음들어보셨죠? 알려지지 않아 더욱 매력적인 녹색 가득한 하루. 알로구인산 에코투어는 필리핀 현지인들에게도 이제 막 알려지기 시작한 지역으로 맹그로브 정글숲에 둘러싸인 강을 따라 바다로 나아가는  보호강 크루즈투어, 바다거북이를 볼 수 있는 알로구인산 호핑, 오가닉 농장 팜하우스 방문, 만타유안 폭포등이 포함된 매력적인 데이투어입니다. 

처음이라는 설레임. 무언가 신선한 여행의 '맛'이 있는 알로구인산 에코투어에 가는 첫 여행자가 되어보세요.

 

세부-알로구인산 녹색투어 : http://cebu.wa-ve.me/item/248

웨이브미 오픈특가  169,000원   >     132,000원

투어개요

어서오세요! 알로구인산은 처음들어보셨죠? 알려지지 않아 더욱 매력적인 녹색 가득한 하루. 알로구인산 에코투어는 필리핀 현지인들에게도 이제 막 알려지기 시작한 지역으로 맹그로브 정글숲에 둘러싸인 강을 따라 바다로 나아가는  보호강 크루즈투어, 바다거북이를 볼 수 있는 알로구인산 호핑, 오가닉 농장 팜하우스 방문, 만타유안 폭포등이 포함된 매력적인 데이투어입니다. 

처음이라는 설레임. 무언가 신선한 여행의 '맛'이 있는 알로구인산 에코투어에 가는 첫 여행자가 되어보세요.

Adventure level : ██████████░░ 

Related song : space whale by cinetique

 

투어포함사항

 
*포함사항    : 차량 및 운전기사 , 필리핀인 투어가이드, 필리핀식 유기농 점심식사, 스노클링 , 구명조끼 , 코스내 입장료 ) 
*불포함사항  : 저녘식사비용(세부복귀후 란타우 레스토랑등) 및 간식비 , 개인 지출 )
 
* 준비물 : 수영복, 선크림, 선글래스, 모자, 개인 타올준비, 개인물품, 카메라, 현금, 간식은 오가는 길에 사드실수 있어요! 모험심  P-)
 
*화, 목, 금, 토 주4회 출발
 

*인원수에 따라 다른 차량이 제공됩니다. 

1-3 명 – 승용차
4-6 명– 밴
7-14 명 – 대형밴
15 명 이상 – 차량 2대 이상

*알로구인산 보호강 리버투어는 밀물과 썰물때문에 오전 6~12시까지만 진행되어 오전 일찍 출발합니다.
*알로구인산은 특별허가가 필요하여 스노클링만 가능하며 다이빙은 사전에 신청/승인후에만 가능합니다 (*별도문의)   

 

Adventure level : ██████████░░ 
Related song : space whale by cinetique

 

스케줄 및 루트

 

☸ Route : 세부/막탄 - 알로구인산 - 보호강 크루즈투어 및 호핑 -  팜하우스 농장(중식) - 만타유판폭포 - 카르카르시티 시장 - 코르도바 란타우 레스토랑

07:00 - 호텔 픽업 및  출발 : 세부에서 알로구인산까지 한시간 반 아침 드라이브
08:30 - 알로구인산 도착후 간단한 브리핑
09:00 - 알로구인산 보호강 크루즈 투어 & 스노클링 : 보호강 정글을 따라 바다로, 알로구인산 호핑
11:00 - 리셉션 데스크로 돌아와 샤워 
12:00 - 알로구인산 팜하우스 농장에서 중식 및 농장체험 자유시간 (*당일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3:30 - 만타유판 폭포
15:30 - 카르카르 시티 전통시장(*선택 | ) - 시장 체험 및 가죽공예 상품들 둘러보기
18:00 - 막탄 도착 코르도바 란타우 해상레스토랑에서 식사 (*선택 | 식사비용은 별도) 
19:30 - 호텔,리조트로 돌아가셔서 일정 마무리  

*일정은 당일 현장상황 또는 손님의 요청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세부에서 알로구인산까지의 경로지도, 세부로 복귀시 바릴리의 만타유안 폭포, 카르카르시티 전통시장등을 방문하게 됩니다.

 

예약 및 결제

 
 
여행인원투어가격 (krw)비고
성인 1인당132,000

*매주 화,목,금,일 주4회 출발 / 조인투어 

*오픈특가 입니다. 169,000원 -132,000원

--

*개인 스노클링 장비 지참여부는 가격과 상관이 없습니다.

*단체신청시 인원수대로 신청후 상담해드립니다.

*Dear solo traveller : 기본적으로 2인 이상 가능하며 1인 신청시 커뮤니티 또는 함께 상품페이지 커멘트를 통하여 가실 친구와 조인해주시면 가능합니다. Good Luck!

--
--
--
--
10~오예! 별도문의
어린이 
3살이상 - 11살미만90,000원 
3살미만무료


*현재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준비중에 있습니다.
*예약은 예약신청 - 일정및 금액상담- 결제 - 예약확정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상세정보

 

 

*알로구인산 에코투어 보호 리버 에코 투어 (Bojo Rover ECO Tour), 카르카르 시장에서 산 치차론,  코르도바 란타우 해상레스토랑, 알로구인산에서의 스노클링, 그리고 바릴리 만타유판 폭포.

 

+About Aloguinsan eco tour  알로구인산 에코투어 : 알로구인산은 세부시티에서 남서쪽으로 60km 거리에 위치한 지역으로 울창한 삼림과 해안절벽, 그리고 때묻지않은 자연이 잘 보존되어있는 세부 본섬의 보석같은 지역입니다. 최근에 알려지기 시작한 알로구인산의 보호강 크루즈 투어는 말그대로 자연 그대로의 자연을 체험해볼 수 있는 데이투어로 알로구인산의 한 작은 마을에서 엔진을 사용하지 않는 작은보트를 타고 바다로 향하며 그 여정이 시작됩니다. 작은 보트의 노를 저으며 나아가며 맹그로브 숲, 아마존과 같은 녹색의 정글, 그 속에 어울려 살고 있는 필리핀 현지인들과 아이들, 그리고 대자연속에 동화되어있는 열대의 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보호강을 따라 내려가며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해안절벽과 투명한 바다, 멀리 보이는 니그로스 화산섬은 보호강 크루즈 투어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바다에 닿아서는 거북이가 자주 나타나는 투명한 바다에서 한가롭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녹색투어인만큼 음식또한 자연그대로에서 나온  그대로. 알로구인산 팜하우스 오가닉 농장에서의 식사를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점심식사후에는 자유로운 일정으로 만타유판 폭포 그리고 카카도시시장을 둘러보며 세부로 돌아와 란타우 해상레스토랑에서의 식사로 투어를 마감합니다.

+Mantayupan Falls  만타유판 폭포 :  세부 본섬 바릴리 지역에 위치한  만타유판 폭포는 높이 100여미터에 달하는 폭포수의 높이로 인하여 그 앞에 서면 시원한 바람이 부는 신비한 폭포입니다. 대로변에 주차하고 5분정도 가벼운 도보산행으로 만나볼 수 있는 근거리에 위치해서 게으른(..) 여행자들에게 참 좋은 폭포입니다. 만타유판 폭포는 두단계로 구성되어있으며 첫번째 레벨은 14m 그리고 두번째 레벨의 높이는 98m 에 달합니다. 

+ Cordova Lantaw floating Restaurant 코르도바 란타우 해상레스토랑 : 바다위에 둥둥 떠있는 란타우 레스토랑은 세부 자유여행자들에게 필수코스!  세부 최고의 필리핀 현지식 레스토랑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게 맛있는 음식에 더해 부위기와 각종 이벤트로 많은 세부 자유 여행자들의 방문 1순위 레스토랑입니다. 란타우(Lantaw) 간판앞에서 기념사진 찍는걸 잊지마세요!  많은 여행자들이 란타우를 방문하시고 이렇게 말하시고는 해요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꺼 엄청 많다.'

 

 

FAQ

 

+ 세부에서 알로구인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거리상으로는 60km  입니다. 이동시간은 넉넉히 한시간 반정도 소요됩니다. 

+ 준비물은요?  스노클링, 구명조끼등은 제공됩니다. 예쁜 수영복은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선글래스 UV 차단 크림등은 필수겠죠? 이동중 드실 간식거리를 준비하시면 좋을거에요. 물론 이동중 잠깐 정차하여 필리핀 현지 간식거리를 사드실 수도 있습니다. 

+ 점심은요? 보호강 리버투어후 오가닉 농장에서의 유기농식을 드시게 됩니다. ( 당일 상황에 따라 다른 메뉴로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 

+ 오후일정 생략  : 만타유판 폭포,  카르카르시 전통시장등은 그냥 세계문화유산기행 같은 TV 프로그램에서 볼래요. 네 원하시면 일정을 당겨 SM 몰로 데려다 드릴수 있습니다. 

+보호강에서 악어도 나오나요?  아니요. 아직까지는요. 

+알로구인산, 왜 여행후기가 없나요? 아직까지 가보신 분이  많이 없기 때문입니다. 오슬롭도 그랬죠. 첫번째 시즌의 여행자가 되어보세요. 바로 선구자 또는 개척자가 되시는거에요. 

+꼭 수영해야하나요? 어르신들과 아이들의 경우 보호강 리버크루즈시 스노클링을  꼭  해야하냐고 많이 물으시는데요. 수영은 필수가 아닙니다. 물속에 들어가지 않고도 배위에서 유유자적하셔도 좋습니다. 경치가 좋아요.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웨이브미, 여행후기, 후기사진, 리뷰, 커뮤니티, 오슬롭 프로모션

 

▲ 커뮤니티>여행후기 게시판에서 여행후기들을 만나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여행이야기도 들려주세요

 

DIY! DO IT YOURSELF

 

알로구인산  DIY 데이투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조금 일찍 일어나셔야 합니다. 이상적인 스케줄을 가정하여 알로구인산 DIY 스케줄을 작성할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새벽 05:30 세부 사우스 버스 터미널 티케팅 (세부-톨레도간 버스 100페소) 06:00 톨레도행 버스 탑승  -08:00 톨레도(Toledo) 에서 알로구인산행 지프니 탑승대기 (요금 (60~100페소)  - 08:30 지프니로 알로구인산 보호리버 크루즈 리셉션이 있는 마을까지 이동 - 10:00~11:30  보호강 리버크루즈 -   일단 직접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세부시티에서 보호리버 크루즈까지의 일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 한방에 가는 대중교통이 정리되어있지 않아 일단 닿기가 조금 힘들어요. 보호강 리버크루즈투어 이후의 코스는 하발하발-오토바이를 이용하여 다니시길 권장합니다. 팜하우스, 히든비치 등을 돌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돌아오시는 길은 역순으로 ! ( 톨레도에서 알로구인산의 보호강 리버크루즈 센터까지 가는 지프니를 찾지 못하신다면 - 때에 따라 없기도 해요 - 톨레도에서 직접 오토바이를 섭외하여 보호강으로 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1인당 50-100페소로 기사와 협상을 해야합니다. 관광객이라면 가격을 높여 부르기도 아니 상한선을 정하고 협상해주세요.) 직접 가실경우 교통으로 인한 지연이 있을수도 있으니 아예 1박2일로 잡고 가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웨이브미 알로구인산 에코투어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는 웨이브미 네이버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waveasyouare

 

 

▲ 오슬롭 고래상어투어-날루수안 아일랜드호핑-스톤 마사지 세일페이지 바로가기

 

세부-알로구인산 녹색투어 : http://cebu.wa-ve.me/item/2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