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세부의 조비스칩 (Jovy's Chip)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의 시대는 갔다. 이상한 중독성이 있는 조비스칩. 없어서 못판다죠? 1982년부터 판매가 시작된 조비스칩은 필리핀의 대표 스낵브랜드로 Joe&Susan food Products 의 브랜드로 1983년 가족기반사업으로 시작해 스낵의 우수한 품질유지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필리핀 관광객 선호도 1위의 스낵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일본, 싱가폴, 두바이, 대만등에도 수출)

조비스 바나나칩은 싱거운듯 달콤한듯 그 맛이 좀처럼 도대체 넌 무엇이니 하고 의문이 생길정도로 독특미묘해 계속 손이 가게되는 매력적인 스낵입니다. 달콤하고 바삭하죠!  방부제, 인공착향료, 트랜스 지방이 없는 조비스 바나나칩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비타민 함유량이 커 건강식으로도 그만 술안주로도 좋습니다. 바나나칩위의 광택은 코코넛 오일입니다. 

 

웨이브미에서 1개이상 투어를 예약하신 분에 한해 
조비스칩을 판매합니다. 

400G 들이 조비스 바나나칩   190 페소  ( 시중가 290페소) 

예약시 말씀해주시면 

아일랜드 호핑,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등 투어미팅시 또는 

웨이브미 사무실이 있는 세부 트래블 라운지에 오셔도 구매 가능합니다.


웨이브미 세일 프로모션 wave 2 두번째 파도 패키지도 조비스 바나나칩이 무료로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웨이브미 프로모션 페이지 *http://cebu.wa-ve.me/sale 




세부에 가시면 조비스칩(Jovy’s Chip) 많이들 찾으시죠? 그런데 구하기 힘드시다구요?  웨이브미(cebu.wa-ve.me)에게 물어보세요! 사진처럼 많이 있어요! P-)   

*세부.웨이브미 여행포럼 : http://cebu.wa-ve.me/community/foru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