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웨이브미의 4번째 오픈캐스트 : 세부의 수중세상을 만나다. 세부 다이빙!  http://opencast.naver.com/WM199/4





필리핀 세부에 여행을 하게 되면 하는 고민.  무엇을 할까?

 

지상에서 할 수 있는 세부시티 역사탐방, SM, 아얄라 몰 쇼핑

세부 하늘에서 할 수 있는 파라세일링! 경비행기투어 그리고 헬륨벌룬투어 . 

바다위에서 할 수 있는 세부 아일랜드 호핑, 제트스키, 바나나보트등 해양스포츠.

 

그리고 바닷속! 세부의 물속세상을 탐험해볼 수 있는 다이빙 등이 있습니다. 

 

다이빙에도 여러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다이빙 라이센스를 가진 다이버들의 스쿠버다이빙, 다이빙을 처음해보는 여행자들을 위한 체험 다이빙, 그리고 다이빙보다 더 쉽게 바닷속 세상을 볼 수 있는 헬멧 다이빙 및 물에 젖지않고 바닷속을 탐험해볼 수 있는  노랑잠수함 투어등이 그것.

 


 




대한민국에 부는 캠핑과 아웃도어 액티비티 붐처럼 상대적으로 부쩍 바닷속 세상에 대한 여행자들의 관심이 많아졌어요. 

태국, 인도네시, 필리핀 등많은 동남아 나라를 경험해본 여행자들은 아름다운 바다위 풍경을 경험해보고 

당연히 바닷속의 풍경도 궁금해졌을테니까요. 바닷속은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세상.  





간단한 교육을 받고 말그대로 얕은 앞바다에서 다이빙을 체험해볼 수 있는 (1) 세부 앞바다 체험다이빙

(2) 날루수안 호핑+체험다이빙 콤보 : 아일랜드 호핑과 날루수안섬과 힐루뚱안섬, 콘티키 포인트등 체험다이빙을 하루 2회 경험해볼 수 있는 투어입니다. 헬멧을 쓰고 가볍게 바돗속에서 걸어다녀보자! 많은 가족 여행자들이 선택하시는 가장 쉬운 수중세상 산책   (3) 헬멧 다이빙 , 아일랜드 호핑과 다이빙 그리고 인어가 되는 경험까지 함께할 수 있는 (4) 세부 인어호핑+다이빙투어 ! 

 

다이빙 라이센스가 있다면! 

 

하루에 입맛에 맞는 다양한 다이빙 포인트를 경험해볼 수 있는 (5) 세부 펀다이빙 !  

 

이렇게 바닷속을 경험해볼 수 있는 다이빙 투어상품등은 저마다 다른 색깔을 갖지만 물속에서 숨을 쉬며 바닷속에서 유영한다는 공통점과 수면위에서 만나보지 못한 바닷속 풍경과 물고기들을 만나본다는 데에서 매력적인 경험들입니다. 







  

posted by waveme team  Juliet 

글쓰는사람  :  EVA, Tango, Juliet, 아홉시, 설요한

세부 자유여행 .세부 웨이브미
세부를 여행중인 웨이브미 세부팀의 자유여행 이야기입니다. 네. 
Living on some island, raised in Croatia, Born in Seoul
Waveme POPUP store version 0.9

세부자유여행문의 : 070-4222-4118 카카오톡 : wavasyouare08

  


 


댓글